고양이가 좋아하는 다리마사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아도 집고 넘어가자!! 동물에 관하여 기본 상식들은 물론 그 외 이야기들까지!!

동물들의 여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햄ster 입니다!ㅎㅎ

정말 1일 1포스팅 지키기가 점점 힘들어지네요ㅜㅜ 그래도 파이팅을 해보려합니당..ㅎ

오늘은 아주 간단한 고양이에게 해주면 좋은 다리마사지를 포스팅하려해요.

고양이도 평소에 스트레스와 노화로 몸이 굳고 경직되는데요.

게다가 고양이는 점프도 많이 하고 높은 곳에서도 많이 뛰어내리다보니 관절질환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해요.

그래서 앞다리 뒷다리 모두 관절 마사지를 해주면 좋아요.

우선, 다리의 뒷관절을 가볍게 잡고 발끝 방향으로 쓰다듬어 주세요.

KakaoTalk_20180222_190012869.png

손은 엄지 외의 손가락을 가볍게 구부려 주시고 고양이의 다리를 감싸듯이 주물러 주시면 되요.

u14v960000004g0v.jpg

앞다리 같은 경우에는 몸통과 이어져있는 부분을 문질러 주시며 마사지해주면 되구요.

사람도 마사지 법이 다 다르고 다양하듯이 고양이도 마찬가지기에 정말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법을 포스팅해보았어요.

저희 집 고양이는 잘 때 옆으로 오기 때문에 굳이 따로 시간을 내서 하지 않고도 할 수 가 있더라구요ㅎㅎ

집사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더 좋고 간단한 마사지법을 알고 계시다면 댓글 부탁드려용ㅎ

Sort:  

일단 고양이부터 키우고 싶습니다 ㅜ

아흐어 ...ㅎㅎ꼭 환경이 되어 집사님이 되길 바라요ㅜㅜ

전 강아지만 키워서 ㅇㅅㅇ
고양이는 약간 무섭;;

음~ 맞아요 눈빛이 무섭다는 분들도 있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떤 것이든 호불호는 갈리니까요! 전 둘 다 좋아하고 둘 다 키워요!ㅋㅋ

글 자주보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더 자주 뵈길 바라요!ㅎㅎ

집사는 아니지만 집사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같네요ㅋ
흑..집사하고 싶지만 집에 여건상 그럴수가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ㅠ언젠가는 꼭! 화이팅이용!

화이팅!!! 감사해요ㅠㅠ

오 맛사지도 해드려야하는군요 오늘밤에 해야지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op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집에 아이들이 나이 많은 아이들이
있어서 해줘야 겠네요
좋은 정보 고마워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뻐요 ㅎㅎ

귀찮아 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ㅋㅋ 천상 귀요미네요ㅋㅋㅋ
고양이도 마사지가 필요한 지 몰랐네요~ 이렇게 하나 알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