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반려견을 얼마나 사랑하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아도 집고 넘어가자!! 동물에 관하여 기본 상식들은 물론 그 외 이야기들까지!!

동물들의 여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햄ster 입니다!ㅎㅎ

어제는 제가 숙취에 못 이겨 종일 자는 바람에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ㅠㅠ

매일 쓰겠다는 다짐이..힝..

앞으로 더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당ㅎㅎ

오늘은 영국의 일간지 메트로가 ‘사람보다 개를 더 사랑하는 사람의 특징’ 체크리스트 15가지를 가져왔습니당~
한 번 다들 체크해 보시겠어요??

ISGY30R3wyzb4TzUWnNNSOpLSYyY.jpg

  1. 개똥을 밟았을 때, 개가 아닌 개 주인을 욕한다.

  2. 개가 들어 갈 수 있는 상점을 파악해뒀다.

  3. 사람들 모임에서 누군가 개를 데려왔을 때 나는 기꺼이 개를 안아보거나 악수할 것이다.

  4. 사람들과는 말로, 개와는 뽀뽀로 인사한다.

  5. 내가 아파서 병원에 갈 때 보다 개가 아파서 동물병원에 갈 때가 많다.

  6. 개를 함부로 대하는 사람과는 상종하고 싶지 않다.

  7. 내가 먹을 음식보다 개가 먹을 음식에 더 신경 쓴다.

  8. 공원이나 산책로에서 무례하게 구는 개를 만날 때, ‘나라면 훈련을 잘 시킬 텐데’ 라는 생각을 한다.

  9. 반려인으로서 준비되지 않는 사람은 개를 키워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10. 가게 밖에 묶여 있는 개들을 보면 가엾고 나도 모르게 화가 난다.

  11. 음식에 사람 머리카락이 나오면 기겁하겠지만 집에서 음식에 개털이 발견되면 빼고 먹는다.

  12. SNS에서 사람 사진보다 강아지 사진에 더 관심을 갖는다.

  13. 캐릭터 옷을 입은 꼬마들보다 캐릭터 옷을 입은 강아지들이 더 귀엽다.

  14. 내 음식에 강아지가 입을 댄건 먹겠지만 다른 사람이 입댄 음식은 못 먹겠다.

  15. 사람에게는 음식을 양보 못하지만 개에게는 얼마든지 양보 할 수 있다.

FB_IMG_1458434385598.png
여기까지~ 저는 12개 정도 해당이 되네요ㅎㅎ
여러분들은 몇 개 정도 해당이 되시는가요?

Sort:  

저도 12개!! 강아지를 사랑하는 뉴비에요
팔로우할께요, 맞팔해요!!

반가워용 ㅎㅎ팔로우했슴당

아, 저는 10개군요.

턱걸이네요!!ㅜ괜찮아요~!!

저는 반려견을 키우지 않아서인지 6개만 해당되네요.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에고 하긴 체크리스트가 반려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것 같더라구요! 저도 팔로우했슴당

저도 키우진 않아서 7개정도로 생각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당 ㅎㅎ 월월(반가워요)

네! 반갑습니당 ㅎㅎㅎㅎ

고양이도 좋지만 개도 좋아하네요~~

동물은 사랑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