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동영상을 보는 것은 현명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아도 집고 넘어가자!! 동물에 관하여 기본 상식들은 물론 그 외 이야기들까지!!

동물들의 여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햄ster 입니다!ㅎㅎ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_______10_.jpeg

오늘도 재미있는 연구 결과를 발견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인디애나 대학 연구진이 발표한 연구 결과인데요.
2015년에 ‘Computers in Human Behavior’ 저널에서 고양이를 보면 실제로 행복해진다는 연구 결과!!ㅋㅋ를 발표했어요.

연구진은 약 7000명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했는데요.
고양이가 주는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유투브에서 200만 건 이상, 총 260억 건의 높은 조회수로 인기를 끈 고양이 영상을 실험 대상자들에게 보여주고 느낀 감정을 말해달라고 했어요.

그 결과, 고양이 영상을 본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좀 더 희망찬 느낌,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다고 했다고 해요.

짜증이나 슬픔, 걱정, 우울함 등의 부정적인 감정이 확실히 줄었고 일부는 할 일을 미루면서 생긴 죄책감도 고양이 덕분에 덜었다 합니당ㅎㅎ

또 하나 재미있는 사실은이 있어요!
고양이 영상을 보는 것이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가장 많이 하는 일 중 하나래요ㅋㅋㅋ

이 사실은 고양이가 실제로 사람에게 에너지를 주고 좋은 영향을 준다고도 볼 수 있죠.

연휴 기간 내 이리저리 치어서 힘드신 분들!!

다들 연휴라고는 하지만 정말 푹 쉬거나 마음 편하신 분들 거의 없잖아요ㅠㅠ

올해 연휴에는 귀여운 고양이가 나오는 동영상을 보며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기분을 업!!시켜보는 건 어떨까요?ㅎㅎ

원래 올해가 무술년에 황금 개띠의 해라고 해서 강아지에 대해 포스팅할까 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연휴에 지친 분들을 위해 내용을 바꾸어 보았습니다ㅎㅎ

그럼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다운로드.jpg

Sort:  

upvote you

감사합니다!!ㅎㅎ팔로우하겠습니다

심장에 무리가서 안좋은 것 아니었나요?? 크크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 함께 나눴으면 좋겠어요 ^^

ㅋㅋㅋ그쵸 심쿵사에 위험하죸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핬어요!

오~~ 처음 듣는 정보네요~
저도 고양이 동영상 보로 가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ㄹ..롸??

ㅋㅋㅋㅋㅋㅋㅋㅋ롸를 여기서 들을 줄이얔ㅋㅋㅋㅋㅋ팔로우했습니당ㅋㅋ

고양이가 사람들에게 좋은 영양을 준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모든 사람들이 길냥이도 좋아해주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맞아요 조금만 양보하고 보살피면 훨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도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

저도 하루에 한번이상 고양이 동영상을 보는것 같으니 ...

고양이는 사람에게 언제나 이롭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