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아도 집고 넘어가자!! 동물에 관하여 기본 상식들은 물론 그 외 이야기들까지!!

동물들의 여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햄ster 입니다!ㅎㅎ

오늘 새삼 가입인사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앞으로 다룰 주제는 포괄적으로 좀 더 다양하게 애완동물 뿐만아니라 특이한 동물이라든지 야생동물도 간혹 다룰까해요.

이제야 가입인사와 앞으로의 계획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무래도 처음부터 가입인사를 하면 블로그에 볼 것도 없고 초심이 잡히지 않을 것 같아 지인의 조언으로 글을 어느정도 쓰고 가입인사를 올립니다.

그리고 제가 내일부터 해외에 잠시 다녀오기에 양해말씀도 드려요ㅜㅜ

그럼 일요일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 활동 더 열심히 할께용ㅎㅎ

건강 조심하세요ㅎㅎ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넵!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행복하세요~

환영해요^^반가워요 소통하며 지내요ㅎ
맞팔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이고요, 동물 많이 좋아라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습니당!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뉴비입니다.ㅎ
자주 소통하고 우리 모두 잘해봐요 ㅎㅎ
팔로우 누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당 ㅎㅎ

오셧군요! 스팀잇에!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네! 기대해주세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환영합니다. 동물 주제 뭔가 많지 않은 주제네요.^^ 다음 포스팅 기대할께요.^^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용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어제부터 시작했어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당ㅎㅎ

조금 전에 시작한 뉴비입니다 서로 화이팅해요!!~

넵! 화이팅해요~~ 팔로우 하겠습니당ㅎㅎㅎ

햄스터라 귀엽겠네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는데
동물에 관한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아 제 별명이 햄스터라서요!!ㅎㅎ 저는 강아지랑 고양이 둘 다 키웁니당ㅋㅋㅋ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할께용!

Loading...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뵐께요 ^^

환영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뵈요 >_<

동물 포스팅은 별로 없는데, 기대되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글이야 뭐 천천히 써 주셔도 되죠^^

오오 감사합니다 ㅎㅎ안그래도 동물포스팅이 조금 적어서 걱정되긴하는데 그만큼 더 열심히 해야겠죠!!

남들이 안하는 얘기가 더 좋은 것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