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호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아도 집고 넘어가자!! 동물에 관하여 기본 상식들은 물론 그 외 이야기들까지!!

동물들의 여러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햄ster 입니다!ㅎㅎ

오늘은 여러 곳에서 화젯거리가 되었던 이야기를 포스팅해볼까 해요!

폴란드에 아픈 동물을 돌보는 간호사가 화제였는데요.

화제의 이유는 다름이 아닌 고양이라는 사실이에요.

이 고양이의 이름은 ‘라데메네스’

생후 2개월 때 호흡기 감염으로 동물보호소에 입원했어요.

주인은 안락사를 생각했지만 보호소 직원들은 그르렁거리는 소리에 희망을 발견해 수술을 받게 했대요.

성공적 수술과 직원들의 정성스런 간호에 6개월 뒤 라데메네스는 병이 완치될 수 있었죠.

그 후, 라데메네스는 놀랍게도 보호소에 입원한 다른 고양이는 물론 강아지들까지 보살피기 시작했다 해요.

어떻게 보살피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너무나 귀엽고 기특하게도 누워있는 동물들을 안아주고 아픈 몸을 핥아주고 외롭지 않게 곁을 지키는 방법이었대요 ㅎㅎ

그리고 예전의 자신 모습이 생각이 나서 그러는지 특히 수술 후 회복과정의 동물들에게 관심을 갖고 돌보아 준다 해요.

20160212175419.jpg

이젠 보호소의 마스코트가 되어 풀타임 간호사라는 닉네임을 얻었다고 합니당 ㅎㅎ

너무 기특하고 예쁘지 않나요?

사람도 힘든 환자 돌보기를 고양이가 한다니..

참으로 대단한 일이 아닐 수가 없어요.

어느덧 설 연휴가 끝나가네요.

3.png

즐거운 명절이었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ㅎㅎ

Sort:  

고양이 골골송을 들으면 무장해제인거죠~

고양이는 무척 영리하고 모든것을 이해하고 파악하더라고요 ^^

아 너무 귀엽고 기특하네요!

히잉 고양이도 저렇게 측은지심을 가지고 있다니 ㅠ
기특한 녀석 ^^
8일차 뉴비가 보팅/팔로우 하고 가요^^
냥이야 힘내~

고양이가 대견하네요.

고양이 좋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립니다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고양이 간호사 이야기 잘읽고 갑니다.
동물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 기대할게요!

와우 저도 동물 무지 좋아해요! 좋은 글 잘 읽고 팔로우하고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