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의 팝체인 상장연기에 대한 평

in #kr6 years ago

공중해적단 @OPRTH입니다.

빗썸의 팝체인 상장건은 아실만한 분은 다 아시니 굳이 언급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만,
어제 뉴스를 보니 역시 반발 분위기가 거세니 상장 연기를 하였더군요.

빗썸 측은 "확인되지 않은 여러가지 허위 사실들이 시장에 유포돼 해당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불안감이 팽배"한 상황인 만큼 "예정한 일정으로 팝체인 상장을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시장에 불필요한 논란을 야기시킬 수 있다"고 상장 연기 이유를 설명했다.

기사 출처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516113045

저는 이 기사를 보고, 명색이 대한민국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중의 하나가
어찌 언론을 통해 이리도 뻔뻔하게 말할 수있는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장에 논란을 야기하는게 누구인지는 초등학생도 알것 같은데...

이렇게까지 '일반상식'을 저버리면서까지 해야되는걸까요.

빗썸은 너무 무리수를 두었다는걸 스스로 인정하게 될 날이 올것 같습니다.

이건 업빗이랑 누가 더 ㅄ같은가 병림픽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심히 마음이 무겁네요.

시장의 암적존재가 대한민국의 거래소중 하나일 줄이야.

말이라도 곱게하지 허위사실 유포라.. 개빡치네

Sort:  

허허- 참. 거래소는 고팍스만 이용하는 저로서는 다행이라고 할지 말아야할지. 실망스럽네요, 빗썸...!

오죽하면 너무 말이 안돼서, 정부에 거래소 규제 들어갈 원인 제공하려고 일부러 저러나 생각까지 했다니까요 ㅎㅎ

팝체인 + ㅎㅇ데스크... ㅎㅎㅎㅎㅎ 이정도면 검찰수사 해야되는 거 아닐까요?

네... 무슨 액션이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대박사건!!

코인들이 너무 많아 머리 아파요. ㅜㅠ

머지않아 정리될 날이 오겠죠 ㅎㅎ 너무 많긴 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