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고수님들 궁금합니다

in #kr6 years ago

왜 다른 사람의 추천이 있어도 어떤 포스팅은 보상이 빵이고 어떤 포스팅은 추천이 몇개만 있어도 훨씬 높은 보상이 주어지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Sort:  

포스팅 내용이 좋으면 그만큼 스팀파워가 높은 분이 보팅해줄 확률이 높아서 그런 거겠죠ㅎㅎ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저도 뉴비이다 보니 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네 자주 소통해요^^

steemnow.com/@osangjun
스팀파워가 아직 낮아서 그래요 ㅎㅎ

아 그렇군요^^

보팅하는 사람의 스팀파워가 높아야 보팅 금액도 올라가구요 ~
보팅파워라고 보팅할 수 있는 양이 정해져있는데, 그게 2%씩 인가? 보팅될거에요. 뉴비의 경우에~ 그래서 보팅파워 100일 때 보팅하면 2보팅되고 그다음 98에서 보팅하면 1.8인가 보팅되고 이런식으로요~ 수치 대략 설명드린거라 정확하지 않아요!

아 이제야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보팅 해주는 사람의 스팀파워에 비례해서 올라가는거 같아요 ㅋㅋ 스팀파워 =보팅파워 ㅋㅋ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