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멕시코의 경기를 보면서....

in #kr6 years ago (edited)

f조의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가 지난 17일 한국시간으로 00:00에 시작 되었다.

경기를 보면서 두나라의 경기 보다 과연 우리나라가 저런 속도전에서 경기를

우승으로 가져갈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먼저 오고 말았다 ㅎㅎ

이번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에서 오늘과 같이 주목이 되는 이유는 경기의 반전이

있었기 때문이다.

독일이 조별 리그 경기에서 패배한 것은 24년만이라고 한다.

정말 이외의 결과는 빈 틈을 파고든 아주빠른 역습으로부터 시작되었다

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g.jpg

멕시코의 엄청난 역습과 빠른 스피드에 티비로 경기를 보면서 정말 대단하구나

이 경기를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 했구나 라는 생각만 들었다.

오늘 저녁 한국과 스웨덴의 경기가 열린다. 기대 속에 많은 국민들이 응원할 것이다

좋은경기 결과로 멕시코를 맞이 해야할것이다.

화이팅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