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핵부자 고래가 될'뻔'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슬개.jpg

쪽팔려서 숨겨두었던 이야기가 있습니다.
흔히들 가상화폐가 폭등하던 시절 누구나 맨날 하던 얘기가

헐 3년전만해도 비트코인이 20만원이었네 ??

이런 얘기인데요
저는 그때 비트코인을 샀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요.. ㅠ.ㅠ

이온.jpg

약 2014년부터 2015년말까지
이브온라인 이라는 우주함선 게임에 미쳐있었고

그 관련 단톡방에서 정보를 주고받다가
외국 브로커(?)가 수정굴이라는 게임내 아이템을 비트코인을
받고 판매한다고 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때는 사실 그냥 정말 게임쿠폰정도로 취급했습니다.
저는 이전글에서 말햇듯 유소년 축구팀이었고

시에서 지원해주는 금액과 구단에서 나오는 육성지원금을
모두 다 털어 매번 수정굴 현질을 했는데요

1년 6개월간 자그마치..

86 BTC를 현질합니다.

스크린샷 2018-03-30 오후 10.50.18.png

스크린샷 2018-03-30 오후 10.50.25.png

지금의 빗썸이 그 당시엔 이름이 엑스코인 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http://xcoin.co.kr 로 접속하면 빗썸이 연결됩니다

그때는 항상 역프상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에 대해 궁금증이 있어서 질문을 올리면
엑스코인 팀장이 직접 전화와서 이것저것 설명해주던 시절.

스크린샷 2018-03-30 오후 10.57.31.png

스크린샷 2018-03-30 오후 10.55.12.png

ㅂㄷㅂㄷㅂㄷㅂㄷ
ㅂㄷㅂㄷㅂㄷㅂㄷ
ㅂㄷㅂㄷㅂㄷㅂㄷ
ㅂㄷㅂㄷㅂㄷㅂㄷ
ㅂㄷㅂㄷㅂㄷㅂㄷ

가슴아파서 꺼내보지 않았으나 오랜만에 꺼내보고
지금 시세와 비견해본 후 통탄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혹시나 !

실수로 보내지않고 냄겨둔게 없나 이리보고 저리 찾아 보았지만

오열1.jpeg

오열2.jpeg

오열3.jpeg

오열4.jpg

없어요 없어요 아무것도 없어요
하나도 없어요

분명 게으른 사람인데
왜 이럴때는 하나도 남겨놓지 않는 깔끔함을 보였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ㅂㄷㅂㄷ

슬픈개구리.jpg

Sort:  

군대 다시 가도 좋으니까 지금 가지고 있는 기억 가지고 20살 때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 ㅋㅋㅋ

지금도 부자이신데요~ 멀 ^^

아마..100만원 대에도 팔았을 거예요. 어차피 사나. 안사나. 배아픈 건 마찬가지. 그냥 묵혀두고 한 9년 후에 판사람만 승자죠.

9년버티면 인정해줘야죠!!

100만원대에라도 팔았으면 이렇게 슬프지도않습니다
솔직히 갖고잇엇어도 35만원 안쪽에서 팔았을거에요

같이 울어 줄께여 ㅠㅠ
저도 시간을 돌리고 싶어요
위로의 풀봇ㅎㅎㅎ

감사합니드앗 ㅋㅋㅋㅋㅋ

와 대박!! 엑스코인의 히스토리를 여기서 알게 되다니!!
오탁님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누 누눈물이 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트 2000만원으로 계산하면 17억 현질 ㅋㅋㅋㅋㅋㅋ

굳이 계산하지 말아주세요 ㅂㄷㅂㄷㅂㄷㅂㄷ

정말 허걱이네요..대박대박..

죄송한데 사진이 .. 아 웃겨서 막 웃엇어욥 🤭🤭🤭

역대급 현질러시네요 ㅎㅎ

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웃프네요....
단타 잘 치시는거 부러워했는데..
응원할게요 ㅋㅋ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제가 과거로 가면 꼭 오탁님 이브계정 현질직전에 이브계정 삭제시킬게요..

삭제라뇨 컴퓨터를 부셔야합니다

직접 매매한것을 보니..실감나네요^

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웃프네요....
단타 잘 치시는거 부러워했는데..
이제 그만 부러워하고 더 응원할게요 ㅋㅋ

웃프네요...아 이러면 안되는데...웃음이...죄송합니다.T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마디로 헉이네요

ㄷㄷㄷㄷ
17억... ㄷㄷㄷㄷ 로또 당첨!(될 뻔한 이야기였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많이 하락했지만 지금이 바겐세일이라고 생각하고 ㅠㅠㅠ

눙물이 ㅠㅠㅠㅠ

ㅋㅋㅋ 전 그보다 쪼끔 일찍이었던듯...

그 꿈을 아직 기억하고 싶지 않아!! 쳇.. ㅋㅋ

저도 일년전만이라도 돌아가고 싶어요 ㅠㅠ

일년전으로 돌아가면 누가코인합니까
매주 로또 삽니다 ㅂㄷㅂㄷ

넘나 깔끔해서 문제라니.... 토닥토닥

속 많이 아프시겠어요.
힘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속 아픈 일이 있었지요요ㅜㅜ

힘내세요....

와... 86 BTC... 그치만 이제 스팀에 투자하셨으니 2~3년 뒤에는 더 큰 수확의 기쁨을 누리실꺼에요 ㅎ

ㅠㅠ 슬프다...

체결가 27만원! 크으... ㅋㅋㅋ 그래도 그때 수백을 긁으셨으니 지금도 그 담력으로 잘 벌고 계신것으로... ㅋㅋㅋㅋ

눙물이 ㅜㅜ

ㅂㄷㅂㄷㅂㄷㅂㄷ

ㅋㅋㅋ 저랑 똑같네요 저도 엑스코인으로 20개샀었다는 ㅠㅠ

여기 저같은 흑우가 있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투한다고 박아놨는데 브렉시트 때 급등해서 2년을 보유한 코인을 70만원에 팔았죠. ㅋㅋ 1년후에 2500만원 ㅋㅋㅋ ㅠㅠ
https://steemit.com/kr/@muwon123/2014-2016

헉.........ㅋㅋㅋ와 ㅠㅠㅠ가 동시에 나오는 글입니다.

살아가는데 3번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죠ㅎ
오탁님은 이제 2번의 기회가 더 남았습니다ㅋ
힘내세요ㅋ

왜 하필 그기회가 저때에..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아....눈물없이 볼 수 없는 스샷들이..

내 돈이 아니었던 거죠~~ 잊으세요~
라고 해도 위안이 안되시겠죠?

오탁님이 스팀 팔면 떡상할 느낌이군요...!?

설마요 절대그렇지않습니다
제가사면 오릅니다

앜ㅋㅋ 진심 아쉽겠어요

ㅠㅜ 평소에는 게으르다 이럴 땐 남김없이 해치우는... 격공감이네요ㅠ 전 3월 초에 코인 떨어지니까 매수타이밍이다 하고 풀매수했다가 바닥뚫기 직전 손절해서 비트맥스가서 다 날린 ㅋㅋㅋ

저는 저렇게 부지런한 사람이아닌데 왜저랬을까요??

정말 웃픈 이야기네요 ㅜㅜ

공개하셨군요.. ㅋㅋㅋㅋㅋ 86비트는 참... 많이 아깝긴 합니다......
그게 이런데 사용될줄이야.... ㅎㅎ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더리움 30만원일떄 들어갔는데 그때당시 퇴사하고 생활비 부족해서 다 뺐더니....ㅠㅠㅠㅠㅠ 끄아아앙

엌엌엌.. ㅠ_ㅠ

안타깝네요 ㅠ 저도 30만원일때 살뻔했는데 아쉽다..

전설이 될 뻔 하셨군요. 글로 쓰셨다면 과거는 다 놓으신거겠죠. 앞으로의 건승을 응원합니다.

으악.ㅠㅠ

네~ 즐겁지는 않지만 괜찮은 추억이네요,
저는 2013년에 좀 사두었는데, 중간중간 비자금으로 빼먹는 바람에 작년엔 반에 반밖에 안남은. 그래도 본전 이상해서 만족합니다.

님 프사가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