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OZZ_hello (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회원 가입은 한 건 1월, 가입 승인 난 건 6월이라
지금에야 글을 올리게 된 오웬찡이라고 합니다.

저는 생명과학전공 대학원생이고 언젠가 전문성있는 웹툰을 그리고 싶어요 ㅎㅎ

스팀잇에는 주로 가벼운 그림이나 제가 공부하는 전공 그리고 에세이를 올리게 될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Sort:  

프로필과 대문 사진이 귀엽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
앞으로 귀여운 그림 많이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직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조만간 많은 이웃들이 찾아와서 필요한 거 하나씩 알려드릴 거예요. 일단 포스팅 하실 때 어떤 글이든 하루에 한 번만 jjangjjangman 태그를 다시면 짱짱맨이 찾아와 보팅을 해줍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owenzzing,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 자체가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당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반가워요!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재밌는 웹툰 많이 올려주세요~

넵!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여기 분들은 정말 친절하신거같아요! 일주일은 글을 꾸준히 써서 꼭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좋은 작품 많이 올려주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맞팔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가즈아~~~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가즈아아아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와 멋진 일을 하시네요!! 앞으로 꼭 태그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jjangjjangman을 응원하는 @maikuraki입니다.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놀러와주세요.

아 감사합니다! 매일은 어렵더라도 자주 찾아갈게요 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