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주원맨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PNG

222.PNG

3.PNG

4.PNG

1.gif
@painterjuwon 팔로우 해주시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그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Thank you :)

Sort:  

빨간건.. 무엇인가요? ㅋㅋ 난로?

따뜻한 열기에요 ㅎㅎ

주원님! 저 그림을 보고 있으면 야밤에 우울해서 라면 끓이러 나왔다가 나도 모르게 웃음이 픽 날것 같아요 >ㅇ<

ㅎㅎ맞아요 가끔 다시봐도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이솔님!

느낌있습니다!!ㅋㅋ 역시 그림은 타일에 그려야 제맛!

ㅋㅋ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