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9할의 행동방식 / A 90 percent of the behavior

in #kr7 years ago (edited)

9할의 행동방식 (3).png

9할의 행동방식 (1).png

9할의 행동방식 (2).png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주원맨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9할의 행동방식이에요
부당한 권력을 마주했을 때 우리는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을까요?

Hello, everyone! I'm a painter 'juwonman'
Today's painting is about 90 percent of the behavior
What posture do we take when faced with an unfair power?

1.gif

@painterjuwon 팔로우 해주시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그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Thank you :)

Sort:  

씁쓸하네요.... ㅠㅠ 하지만 자신이없네요. 과연 내가 저상황이라면 다르게행동할까

저도 다르지 않아서 그렸어요 ㅎㅎㅎ

Good news. thanks for sharing information ^_^ i always enjoy with your article.

ㅠㅠ
저렇게 안하기 정말 힘들죠..

허허 마음이 불편해지는 만화로군요. 많은 생각이 듭니다 ㅠ 그림이 독특하시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빔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