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소방차 / A fire truck

in #kr7 years ago (edited)

소방차jpg.jpg
소방차(A fire truck), 2015, marker on paper, 420 * 297 mm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주원맨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소방의 날을 맞이해서 전시를 앞두고 그렸던 소방차입니다!
드디어 팔로워가 100명이 되었네요 ㅎㅎ 더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llo, everyone! I'm a painter 'juwonman'
Today's painting is a fire truck that drew fire on the day of Fire!
Finally, I have 100 followers. I will try harder.Thank you!

1.gif
@painterjuwon 팔로우 해주시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그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Thank you :)

Sort:  

nice post @painterjuwon
awesome
i like it

소방차 그림이 굉장히 뭐랄까 색깔이 이쁘네요. 그림에대해서 잘몰라서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팔로워100명 축하드립니다! 금손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보이는 대로 말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저의 부족한 표현력을 감안하셔서 봐주세욬ㅋㅋ... 좋은그림입니당 앞으로도 자주보러올게요!

팔로워 100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당근케익님!ㅎㅎ

뭔가 색감에서부터 막 고생많이 한 듬직한 소방차라는것이 느껴집니다. 너무 멋지세요 :)

ㅎㅎ맞아요 소방차는 형태와 색만으로도 압도적인 것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솔님!

우와 !! 엄청나네요 뒤 늦게 팔로우합니다ㅎㅎ
저는 로고 디자인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that's an amazing fire truck the shades are perfect and small details can be also noticed thanks for sharing your work and I'll be glad to hear your opinion about my work here is the link and hope you'll enjoy it :)
https://steemit.com/life/@othmanesl/that-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