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Une Femme

in #kr7 years ago (edited)

scan160.jpg
Une Femme, 2017, posca on paper, 210 * 148 mm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주원맨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Une Femme' 에요.
우연히 파리 근교의 사진관에 들렀다가 마음에 드는 사진을 그렸어요.

Hello, everyone! I'm a painter 'juwonman'
Today's painting is a woman.
I happen to drop by a photo shop near Paris and draw a picture of myself.

IMG_0264.JPG
1.gif

얘는 앞으로 제 포스팅을 장식할 레지스탕스맨이에요
@painterjuwon 팔로우 해주시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그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He's the resistance man who's posting my post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Thank you :)

Sort:  

그림이 보고싶어 들어왔는데 눈깜빡이는 레지스탕스만 보여요 흑흑

오 그림과 사진이 나타났습니다! 뭔가 이를 드러낸게 귀여워요

ㅎㅎ감사합니다!

왜 사진만 뜨고 그림이 안뜰까요?^^;
그림 보고 싶은데 ^^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조금 기다리시면 나올거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메인 그림도 느낌있고 마지막에 걸려있는 레지스탕스맨 느낌 최고입니다!!
잘보고 보팅도 꾸욱 하고 갑니다!ㅋ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ㅎ 레지스탕스맨 좋아요 '우어우어어' 하는것 같아요

헐.. 레지스탕스맨에서 왠지 은행강도의 향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