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00am>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 한잔을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1499410291727.jpg

안녕하세요 @pald 입니다.
외할머니를 모셔다 드리려 수원을 갔다가
고등학교 친구들 만나러 서울을 갔죠.

친구들과 이런이야기 저런이야기
하다보니, 새벽까지 술을 마셨습니다.

한놈은 새로운 직장에 취직해
떨려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또 한놈은 썸타는 여자 때문에
언제 고백할지 신나서 들떠있고,

한놈은 이별 한지 얼마 안지나서
잘 웃지도 않고,

저는 그런 친구들을 놀리고 같이 이야기
하면서 있었네요.

어제 양껏 마시고, 오후7시가 되서야 집으로
출발해서 왔지만...
뭐가 이렇게 좋고, 재밌는지

운전하고 오면서 피곤하고 속도 안좋아서
휴게소마다 쉬면서 왔지만
그거 조차 놀리고 웃을 일이 되는
신기한 친구들과의 추억

이별을 위로하며 한잔
취업을 축하하며 한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한잔
다시 또 한잔

하다보니 새벽 3시
이제 집에가자
집에서 한잔 더하니 4시
생각해보니 우리
무슨이야기로 그렇게 진지하고
무슨이야기로 같이 공감했니?

같이 술 한잔 기울인 시간이 8시간인데
앞에 몇시간만 기억나는
신기한 상황...

오늘이 지나면 우리는
또 열심히 자기일들을 하겠지
또 오늘같은 날을
기대하며 마지막으로 한잔!

Sort:  

좋은 친구들과 즐거운시간 함께 하셨군요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듯 합니다 ㅎㅎ

너무 즐거웠지만 몸은 너무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밌었습니당 댓글감사합니다!

your city rooftop view? nice!

Yes! This photo was taken from the roof of my friend's house.

술은 조금만.... 하핳

기억은 나지 않아도 그 좋았던 기분들은 은연중에 pald님이 이번 한주를 지내는데 큰 자원으로 적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좋은 한주되시길...!

그렇겠죠~?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조심조심! 한 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