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 근처 스테이크급 두께를 자랑하는 돈까스 맛집, <유키 돈까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 만나러 인천에 방문하는 겸 인천시청 쪽 돈까스 맛집인 <유키 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기준 인천1호선 인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2분 정도 직진하면 나오며, 이디야커피 근방에 있습니다.

20170726_134309.jpg

보시다시피 돈까스 주제에 두께가 엄청납니다. ㅋㅋㅋ 튀김의 기교보다는 두툼한 돼지고기의 중후한 맛에 초점을 둔 가게입니다.

20170726_134408.jpg

가격은 저 녀석 6조각 기준 8,000원입니다. 6조각에 8,000원이라는 소리만 들으면 별 감흥이 안 오시겠지만.. 워낙 어마어마한 사이즈라 그런지 그마저도 다 못 드시고 남기고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ㅜㅜ 웬만큼 많이 먹는 대식가들도 이거 6개짜리 2장 먹으려면 상당히 버겁습니다.

20170726_134303.jpg

꼭 찾아가서 먹을 정도의 물건은 아니지만, 인천 혹은 경기도 근방 주민이시라면 한 번쯤 다녀와봄직한 훌륭한 가게입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palejack/3nk1of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기가 두툽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겠네요 ㅋㅋㅋㅋㅋ

인천 갈때 자주 들릅니다 짱맛있어욥 ㅜㅜ

Upvoted & RESTEEMED! :)

My thanks to you, @flowerlover :)

아저 돈가스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오늘 먹어야겟어여 ㅎ

우리 모두의 소울푸드죠 ㅎㅎㅎ

돈까스는 튀김옷보다 내용물이지요! 두툼한 고기가 최곱니다 ㅎㅎ

맞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맛있겠어요 :D

음음.. 정말 잔잔한 행복을 주는, 심금을 울리는 그런 녀석입니다.

@palejack
오... 돈가스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선 꼭 가봐야 할 음식점이네요! +__+
늦은 저녁에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ㅠㅠ

좋은 음식점 알아갑니다, 고맙습니다!! :D

야심한 밤에 위꼴테러를 하여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palejack 님은 다 드신 건가요? ㅋ

저는 친구 3명이랑 가서 한장짜리 2개 두장짜리 1개 시켜서 인당 4/3개 먹었습니다 -_- ㅋㅋㅋㅋ

그것은 나에게 좋은 돼지 커틀릿처럼 보인다.

나에게도 그렇게 보인다. 좋은 관찰력이다.

This post received a 3.0%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palejac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