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 COOK] 판다양의 간단 요리 : 치즈 감자전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판다양의 간단 요리

치즈 감자전


판다양의 최애 재료는 뭘까요?
음. 서프라이즈 퀴즈는 아니지만…
답은

“감자”, “치즈”가 꼭 포함이 된답니다.

두개가 한꺼번에 들어가는 최애 음식!!!!
치즈 감자전을 시작합니다.

재료

감자,
치즈,
소금,
식용류

기타재료

버터

지난번 샀던 러셋감자!!! 새우튀김감자튀김을 하려고 했지만 전으로 급 변경합니다.

1.jpg

3개를 준비했어요.
러셋감자 부자니까 이정도 사치는 해줘야죠.

2.jpg

감자를 얇게 채썰어 줍니다.
사실 이 작업이 고되기 때문에… 초간단이 아니라 간단 요리로 바꿨어요.
빡쎄요. 흑.

3.jpg

버터를 녹여주세요~

식용류로 해도 무방합니다.

4.jpg

감자를 후라이팬에 전처럼 놓아주세요.
감자자체가 전분이 있어서 그냥 채썰고 올려도 됩니다.

아니면 밀가루 쪼오오금 해주셔도 됩니다.

너무 두꺼우면 잘 안익으니 적당히!!!

5.jpg

자. 감자전의 뽀.인.뚜.는 무엇?

노릇노릇!!!

판다군 맞춤형 노릇노릇!!!

6.jpg

치즈가 한장밖에 없는데… 감자전은 두개분량이에요.

고로…. 치즈를 쪼개서 살포(?)합니다.

치즈 부자(부럽다…)이신 분들은 통째로 얹어주세요.

7.jpg

피자치즈도 얹어줍니다.

이것도… 얼마 안남아서 많이 못뿌렸어요.
흑.

8.jpg

쨔잔!!!완성!!!

하악하악.
역시. 맛이 없을리가 없죠?
하지만 아직 먹긴 일러요.
왜냐구요?

9.jpg

김치전까지 했거든요.

10.jpg

오늘 하루 수고한 판다군에게 주는 선물.

맥주와 버터향 솔솔 풍기는 치즈감자전과 김치전!!!

11.jpg

와. 통감자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이건 같이 먹어서…헤헿

술안주로 딱!!!!

12.jpg

김치전이 맛없을 순 없죠?

청양고추도 퐉퐉!! 넣어준 상태입니다.

13.jpg

전과 함께 먹으려고 밥대신 만든 매생이 떡국!!

매생이 맛있다고 훅 드시다가 입천장 데일 수 있어요!! 호호 불어가면서 냠냠
.
.
.
14.jpg

아.배부르다.

감자전 2장, 김치전 2장 + 매생이떡국 1인분 초토화….

이제 후식이죠?!!
로이스 초콜렛도 한입!! 앙!!!
쳇. 문제는 술들어간 아이라 판다양은 못먹네요.

판다군이 노리고 이걸 산건가….?!!!

술안주로 감자관련된 식품이 이렇게 많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간단하게도 만들고 맛도 있고!!

다들 오늘 술안주로 감자요리 도전 어떠세요?

강추입니다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술집에서 안주로 주듯이.. 완전 가늘게 챡챡챡 썰어서.. 조금 아삭한 식감이 남아있게 부쳐내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감자전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 입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맞아요 :) 완전 가늘게 착착 썰어저 아삭한 식감과 함께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술안주로 정말 최고죠!!! 맥주도 좋지만 막거리에는 더더욱 잘 어울린답니다 :)

불금이라 술 한잔 하고 계십니까?
전 야근이라 사무실에 앉아서... (아! 일해야하는데.. )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약오릅니다... 술 이야기...ㅋㅋㅋ

야근 ㅠㅠ 흑... 후딱 일 해치우시고 불금을 즐기로 가십쇼 :)
술은 모든걸 잊게 한답니다 :) ㅎㅎㅎ

이런이런~~맥주를 부르잖아요😋😋

부르면 달려가야죠 :) 오늘도 남편분께....(저 싫어하시는거 아니죠?? :))

괜히 봤군..................... 흐흐흐흑...흐흐흐흐흐흑

자, 부엌으로 당장 가십쇼 :) ㅎㅎㅎㅎㅎㅎㅎ

저건 어디가서 팔아도 되겠는데요 !!? 요즘 사람들 전 의외로 못먹는 사람 많은데 저거면 그 시장도 공략 가능할듯 합니다 !! + 감자 채 썰어주는 도구는 없었을까요 ? ㅠㅠ

도구는 있는데... 저희 집엔 없어서 수공예로....
한땀한땀 정성들여 감자를 채 썰었답니다 :)
그래서인지 더 맛있어요 :) 진짜 맛있으니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

치즈 좋아하는데
집에서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겟어요!.ㅎ

넵 :) 치즈와 감자의 조합은 정말 너무너무 훌륭하답니다 :) 맛있게 만들어 드시길 바랄게요 :)

요리 진짜 잘하시는 거 같아요! 김치전 비쥬얼이 넘나.. 환상...
매생이국도...
판다양은 요리에 취미가 있으신가요? 부러워요!

생존요리로 시작해서 취미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
판다군이 잘 먹어줘서 좋아요 :) 잇힝.
잇힝.jpg

와 배고픈데 제가 좋아하는 감자전 ;ㅁ;;

치즈까지 들어가 있어서 환상입니다 :) ㅎㅎㅎ
장량.jpg

감자 시리즈네요^^
맛나보여요 ㅎㅎ

진짜 맛나요 :) 기가 막히답니다 ㅎㅎㅎ

디게 아무 노력없는것처럼 밥로스나 백종원처럼
휙!!! 개인적으로 소주를 즐기는 편인데 쉬워보인다는 이유로 일단 도전+_+ 오늘의 술안주는 감자치즈전!!!

도오저어언!!!
칼질이 빡쎄서 그러지 만드는 것 자체는 쉽답니다 :)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흐잌...!

흐이크!!!
리스팀 감사합니다 :)

치즈는 음식을 맛있게만드는 마법같은 재료같아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치즈는 사랑입니다 :)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후후후후

감자전도 좋지만 사진의 김치전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김치전도 맛있었습니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음식이기도 하구요 :)

우와 ㅎㅎ 남편분을 위해서 요리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
술안주로 딱이어서 좋아하시겠어요 ㅎㅎㅎ

ㅎㅎㅎ 술안주로 정말 딱입니다 :)
판다군이 맛있게 먹어줘서 항상 즐겁답니다.
윌댕은 먹어주지 않아요....

이럴수가;;;;; ㅠㅠㅠㅠ 밥먹은지 얼마나 됬다고 또 배고파지고 마지막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쪼꼬 까지;; 넘나 취향저격

ㅎㅎㅎ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딱입니다 :)
초콜렛은 단지 거들 뿐이죠 ㅎㅎㅎ

헉 감자와 치즈...
장난이 아니네요. 우리 남편도 좋아할 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자와 치즈가 함께면 무적이죠 :)
남편분께도 오늘 간식이나 술안주로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좋아하실거에요 ㅎㅎㅎ

저도 감자 정말 좋아하는데 밤에 보니까 또 야식이 땡기네요..ㅎㅎ

ㅎㅎㅎ 야식으로 강추입니다!!!
야식은 사랑이죠 후후후

판다양님^^ 버터녹이고 채썬감자 그냥 올려서 구우면 뒤집을때 흩어지지않고 잘 붙어있는거예용?? 생각보다 넘 간단하고 맛나보여서 초초 궁금합니다ㅋㅋㅋ
아이 이유식 먹을때 감자전을 했는데요... 감자를 강판에 모조리 갈아서 하느라 진짜 팔이 빠질뻔한 슬픈 기억이 있네욤 ㅠㅠㅠ

네!! 전분만으로 어느 정도 모양이 유지됩니다ㅎㅎㅎ
하지만 완전한 모양과 형태를 보장드리지는 못하기에... 약간의 밀가루를 뿌리시면 좀 더 안심입니다 ㅎㅎㅎ
강판에 가는게 더 힘들긴 한거 같아요. 채칼있으면 훨 쉬어질듯 합니다 ㅎㅎㅎ

순간 하이트 로고가 스팀잇 로고로 보인 건 저뿐인가요?
미쳤어, 미쳤어! ㅎㅎ

ㅎㅎㅎ 그러고보니 하이트 로고와 스팀잇 로고 묘하게 닮은듯 해요 :)
ㅎㅎㅎ 맥주 또 땡기네요 :)

치즈와.. 감자의... 조합이라니...크....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이벤트도 당첨되서 너무 좋네요.ㅎ 감사합니다.ㅎ

넵 :) 당첨 축하드려요!!! 월요일에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 우리 미니언즈 잘 부탁드립니다 :) 헤헤

아..감자는 넘나 맛난것. 튀겨도 구워도 쪄도 맛난것

맞아요 :) 감자는 튀겨도, 구워도, 쪄도 넘나 맛있답니다 :)

감자도, 치즈도 마약과 같은 음식인데 둘이 섞이면... 끊을 수가 없겠군요 ㅎㅎ맥주랑 같이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넹 :) 진짜 맥주랑 같이 먹으면 딱입니다 ㅎㅎㅎ 감자와 치즈는 말 그대로 마약 ㅎㅎㅎ 한 번 손대면 먹는 걸 멈출 수 없죠.

하악~~ 술 안주로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ㅋㅋ

네 :) 술 안주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다음에 기회되시면 꼭 만들어 드셔보세요!!!

감자전 제목을 보고 갈은 감자를 상상했는데, 채 썬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치츠.. 최고입니다. ^^

채 썰어서 하면 더 맛있어요 :)
감자의 아삭거리는 식감이 살아있어 좋답니다 :)
치즈는 뭐... 정말 최고입니다 :) ㅎㅎㅎㅎ

정성이 어마어마합니다 자극받고 갑니다ㅎㅎㅎ

정성이 어마어마하다니 :)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 행복한 주말되세요!!!

감자전 오호
쉽구만요
전 강판에 갈아서 하다가
팔목 아파서 고생했는데요

강판에 가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진짜 그건 쉽사리 엄두도 못낼 일....ㅠㅠ
채칼이 최고인거 같아요!!!

와아ㅏㅏ.....
매생이 떡국까지 ㅋㅋ 비주얼 너무한거 아닙니까.
판다가족 너무 부러운 밤인걸요!

감사합니다 :) 매생이는 판다군의 특별주문으로 급하게 끓여냈어요!!!
정말 판다군이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너무 고맙답니다.

감자전에 치즈까지 들어가면 정말 너무 맛있죠!! 거기에 기름말고 버터로 구우면 향까지 최고!! 아...집에 감자가 있나 찾아봐야겠어요...-ㅜ-

맞아요 :) 감자전에 치즈까지 들어가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 버터까지 들어가면 정말 최고....
주말을 맞아 감자 사서 도오전!!!!

역시나 ... 간단하게 만드는 맥주 안주네요.
이건 맥주집에서 정식 메뉴로 해도 될것 같네요...

넵 :) 진짜 맛있지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간단 안주!!! 감자전 하나면 맥주 한잔 우습죠 :)

전을 두개나 뚝딱 해내시네요. 치즈 얹은건 저도 한번 해먹어보고파용 우아

진짜 맛있었습니다 :) 치즈 얹으셔서 맛있게 만들어 드시길 바랄게요 :)

이건 꼭 따라해봐야겠어요!!! 하아아 식욕이 불타오른다!!!!

넵 :) 진짜 맛있어요!! :) 맛있게 만들어 드시길 바랄게요 :)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