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 감사합니다 :)

이글을보니 이정도는 해야지 먹스팀포스팅이란걸 느껴지네요;;
이때까지 너무 대충 글적은거 같네요 ㅜㅜ 반성하고 갑니다.

맛나보여요 ㅎㅎ

앗!!! ㅠㅠ 과찬이십니다 :) 헤헤 오늘하루 행복한 금요일 밤 되세요!!!

우오옹 맛있어보여요!
낚지 볶음만 해도 진짜 맛있는데!
오늘 한 상 제대로 드셨군요 판다님!
힘이 넘치시는 하루가 되시겠습니다!

맞아요 :) 헤헤 정말 푸짐한 한상차림을 접대받은 기분입니다 :) 든든해요!!!

먹스팀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 ㅎ

좋은 정보였다니 뿌듯하네요 :) 헤헤 행복한 불금되세요 :)

본 메뉴인 연포탕이 나오기 전에 밥도둑들이 너무 많이 포진되어 있어서 큰일이네요.
저 코스를 다 소화하려면 밥을 다섯 공기 정도는 먹어야 할 거 같은데...
어우, 엄청 배부르겠어요.
네명 정도 가서 연포탕 중을 먹어도 다 못먹을 듯..ㅋㅋ
대박 밑반찬과 대박 서비스네요^^

맞아요 ㅠㅠ 정말 서비스로 나온 밥도둑들이... 메인메뉴 전 한공기를 뚝딱해버리게 했다는...
정말 배불리 잘 먹고 왔답니다 :)

오 ~ 정말 푸짐한것이 최고네요!!!
한번들리면 단골될것같아요 ㅎㅎ

맞아요!!! 저도 한번 방문만에 단골이 되어버린듯한 기분입니다 ㅠㅠ

메인메뉴도 그렇고 곁다리 음식 또한 마음에 드네요 ㅋㅋ

연포탕 먹고 싶을 때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넵 :) 연포탕 땡기실 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연포탕 잘하는집 은근히 찾기 어려운데, 구글맵에 표시해놔야겠네요!! :)

넵 :) 잘 표시해두시고 담에 시간 되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서비스가 너무 많은데요?? 그리고 그 서비스의 질도 장난이 아니구요 흐규 굉장히 맛있어 보입니다

맞아요 :) 정말 어마무시한 서비스질에 깜짝 놀랬답니다 :)

캬~~ 연포탕~~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칼칼합니다~~ ㅎㅎ

넵 :) 진짜 시원하고 칼칼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곳을 찾은 듯한 느낌이였어요!!!

여기 메인 외에도 서비스나 밑반찬도 어마무시한데요...

넵 :)
서비스에 감탄 밑반찬에 감탄했습니다!!!

아~ 막 지금이라도 가고싶은 맘이 맘이.. 으윽...
가도싶다~ ~

흐흐흐 가실수 있으시다면 고고고!!!
강추입니다 :)

오~ 밑반찬들이 훌륭한데요~
메모메모~

서비스도 좋고 밑반찬도 정말 좋습니다 :)
강추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연포탕은 식당가서 먹어보질 못했는데,
보니까 국물 진짜 시원하겠는데요...
서비스도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식사 시간이셨겠어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 함께 맛있는 음식을 함께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연포탕에 소주가 딱!! 보리굴비있으면 밥이 술술 넘어가는데 서비스라니...ㅋㅋ좋은곳이네요!

보리굴비 역시 소주 안주로 좋죠!!!후후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방가방가반가워요
꾸욱

안녕하세요 :)
방갑습니다앙!!! :)

!!! 힘찬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