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푸드트럭 창업의 모든것_3편 : 얼마나 남아요?(마진)

in #kr6 years ago

마진을 생각해야 하는군요. 따스한 벚꽃놀이날... 마진 90프로의 마진깡패 솜사탕 장사를 해보고 싶어지네요...

Sort:  

그렇죠 ㅋㅋㅋㅋ저도 아직 솜사탕 장사에 미련이 있네요 ㅎㅎ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판다팜님!!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많이 왕래할게요:) 많은 정보 교류했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