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회사 규율

in #kr6 years ago
  1. 외모에 대해서 말하지마세요. 칭찬도 해당됩니다.
    (오늘 머리 이쁘네요. 바지가 멋있어요 등등)

  2. 성적 관련 발언을 농담으로 하지 마세요. (신혼 여행 잘 다녀왔어? 힘들어보이네. 이런 것도 일절 하지 말 것!)

  3. 사적인 걸 물어보지 마세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유무, 결혼 유무, 출신 학교, 나이)

  4. 술을 권하지 말 것

  5. 저녁 10시 이후 회식하지 말 것

  6. 택시를 같이 타지 말 것


이 규율을 보면서
"아! 회사에서는 일 이야기만 하고 지내면 되는구나 " 라면서 살아왔는데

그렇지 않은 곳이 엄청 많네

Sort:  

오~~ 멋진데요😊
안그런 곳이 더 많지 않을까요.

안그런 곳이 더 많더라구요. ㅎㅎㅎ 첫 직장이여서 저는 저게 표준인 줄 알았는데..

켄타님의 첫직장이 엄청 좋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 아마도 시대를 앞서 갔던 것이 아닐까요? ㅎㅎ 저는 저렇지 못한 곳에 있나 봅니다 ㅠㅠ

ㅎㅎ 그래서 저도 가끔 때려친 걸 후회할 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