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UMF 2day 둘째날 유엠에프로 달려간 pani!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욧 @panipani 에요!
모두들 헬요일 잘 극뽁! 하셨나요ㅠㅠ
저도 주말내내 너무 열씨미 놀았더니 후유증이...
오늘 일상포스팅 두번째인데요! 스티밋이웃분들과
하루하루 소통하는재미에 푹빠졌어요:D

오늘은 이틀째에도 어김없이 UMF
움프로 달려간 pani! 일상을 소개해
드리려구해요 히히 스티밋이웃님들중에선
유엠에프에 다녀오신분들이없으신것 같아서...
제가 대신 페스티벌의 마지막날 열기를
전해드릴께욧!!! :3

"하늘이 넘이쁘다" 하고 찰칵
항상 6월쯤 더워지는 초여름에
진행되는 페스티벌이라 더위에도 조심해야해요!
초여름 더위와 10만명에 가까운 사람들의 열기에
정말 핫! 함 그자체에요ㅎㅎ

둘째날에는 약간 더위가 식으면 공연장에 입장하려구
낮에 "원더우먼" 을 상영하고 공연장으로 놀러갔어요!
원더우먼에 나오는 여배우...넘이뻐서 완전 몰입ㅠㅠ
마블은 정말 볼때마다 최고에요!!!

영화보고 원더우먼에게 에너지도 충전받고
천천히 잠실 종합운동장으로 리듬타러 출발!
둘째날이라 이른 초저녁쯤 입장해서 메인dj 들이
나올때까지 다른공연장에 놀러다니며 분위기를
즐기다보니 벌써 메인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둘째날 메인dj 는 넘 좋아하는 그리고 넘 유명한
HARDWELL (하드웰) 그리고 TIESTO (티에스토)
로 핫하게 마무리가되었어요!!!
두명의 DJ 모두 제가 넘 좋아하는 음악스타일...♡

마지막날이라 아쉬움에 더열정적으로
먹고 놀고 마시느라 사진은 많이 못남겼지만
뜨거운 열기속에서 에너지 잔뜩 충전하고왔어요ㅎㅎ
매일 지루한 일상속에서 벗어나고 싶으신분들은
꼭 요런 페스티벌에 참가해보세요 강추!!!

전 내년엔 월드클럽돔 이라는 EDM페스티벌에
놀러가볼까 하고 생각중이에요 히히 벌써 기대되는
내년여름 페스티벌 재미난 소식있으면 알려드릴게요
스티밋 이웃분들도 같이 놀러가봐요!!!

그럼 이틀간의 유엠에프 포스팅 끄읏!!!
다들 사진으로나마 이곳의 열기와 에너지가
전달되서 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굿빰!

첫째날의 핫한 움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P
https://steemit.com/kr/@panipani/welcome-to-ultrakorea

Hi! welcome panidaily:D

Sort:  

나중에라도 좋은 파티가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서울로 날아가야겠어요ㅎ 마지막날까지 흥을 뿜으시느라 고생두하셨어요~~~^^

ㅎㅎ네네!!! 재미난 페스티벌있으면 포스팅해서 미리 알려드릴게요 달려오세요!!!@×@

사진만 봐도 신나내요 ㅎㅎ

ㅎㅎ에너지듬뿍받으셨나요!!!!

와.. 패셔니스타 파니님의 간지에 패션테러리스트 울고갑니다.

ㅠㅠㅠ아이코 패셔니스타라니...과찬이세요!

너무 재미잇으셧을것같아요!잘봣어요!!

감사합니다ㅎㅎ스트레스 다날렸어요!!!!

아..하드웰...
예전에 악스웰 잉그리소 무대에 침 흘리고 봤는데
..하드웰은 더더욱!넘 즐거우셨겠네요!
팔로합니다.

ㅎㅎ맞아요! 하드웰짱이에요!!! 악스웰도 완전좋쥬!!!

태국 송크란때 페스티벌 아주 죽음입니다

우앗벤티님 가보셨어요? 저도송크란축제가보고싶어요!!!
태국넘좋죠ㅠㅠ

우와 저는 몇년전에 월디패 한번 다녀왔었는데 UMF 엄청 신났을 것 같아요!

오호 월디페는 저도 안가밨는데 가보고싶은 페스티벌중 하나에요!!ㅎㅎ

Very good post :) It was difficult to translate, but I did it :)

ThankU @foxkoit have a good day!!!

you are welcome :)

하드웰 완전 좋습니다 ㅠㅠㅠㅠ UMF 가고 싶었어요... ㅠㅠ
팔로우할게요!

ㅠㅠ내년엔 꼭 가보세요!!! 완전 신나요:3

저는 대구라 웁니다..
저도 날아가고 싶군요 ㅜㅜ

ㅎㅎ내년여름엔 한번 계획해서 놀러오세요ㅠㅠ

자기전에 보는데 에너지가 충전되는군요 ㅋㅋㅋ

ㅎㅎ 사진으로나마 에너지를 받으셨다면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당: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