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스팀나라의 양철로봇을 그렸습니다 drawing a strange steem world's Tin Robot

in #kr7 years ago

스팀잇은 저에게 있어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같은 느낌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래서 그려봤습니다 이상한스팀나라의 양철로봇!
첨엔 앨리스도 그릴려고 했는데 그리다가 보니..
먼가 안어울리는 것 같아서 중간에 삭제하는모습이 영상에 담겨 있습니다 ㅎㅎ

Steemit reminds me of Alice in a strange country.
So I tried to draw a strange steem world's tin robots!
I tried to draw Alice at the same time.
But It looks like it does not fit at all so I deleted her in a drawing video :(





thank you for watch my paint

제그림을 봐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Sort:  

그림 그리시는 모습을 직접 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대단한실력이네요 집중해서봤습니다 감탄하고 갑니다 ^^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네요 엄청 아기자기하고 느낌있어요 ~~ 부럽습니당 !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한번 그려보고 싶네요..

배울게 많네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이상한 나라 맞는 거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스팀잇 단톡방에서 예술팀으로 있습니다!ㅎㅎㅎ팔로우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