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대폭등을 기념하여 비트코인을 쥐고 있는 남자를 그렸습니다 pictured a man holding a bitcoin to commemorate bitcoin crazy rise

in #kr7 years ago

8/1일 이후의 비트코인은 미친듯한 폭등이네요
해시플레어 마이닝에 투자하고 있어서 입꼬리가 올라갑니다

이 마음을 표현하고자 비트코인을 든남자를 그려봤습니다

Since 8/1 the bitcoin crazy rise up
I invested in hashflare mining, so I am such a happy

I pictured a man with a bitcoin to express my mind!!





이번 급상승장에서 많은 혜택들을 봐서 좋은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스팀은... 쥐꼬리만한 돈으로 들어갔는데.. 비트오르는만큼 내려서
마음을 심난하게 만드네요 ㅠㅠ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관심(업보팅과 팔로잉)은
절 행복하게 합니다!! ㅎㅎ
I hope you have a lot of good things to see in this market boom
But steem coin goes down by as much as a bit coin rise up
It makes me terrible feeling!!!

thank you for watch my post

Sort:  

Fabulous ! followed you and upvoted
please follow and upvote.
Take a look at mt portrait here : https://steemit.com/art/@arkaprava/my-art-with-ball-point-pen-gandalf-lord-of-the-rings-character-one-of-my-favorite

I already done it such a nice drawing about gandalf !!!

와우 ㅎㅎ 비트는 항상 사랑입니다.

배신하지 않죠 ㅎㅎㅎ

그림 멋있는데요 ㅎ

비트는 사랑입니다!!!!! 완전 핵공감입니다 그림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뭇 고수의 풍모가 느껴집니다.

왠지 그리다보니 느낌이 사무라이같은느낌이 나네요 ㅎㅎ

아예 평균을 유지한것 보다 올라서 기대감 주고 내리면 스트레스받죠 ㅜㅜ

그래도 5월달과다른건 김프가 없이오른거라 기대해보고 있어요~!

시마다형이보이네요 ㅋ

음... 그분이 누구죠 ㅎㅎ 인터넷검색해도 모르겠는데

오버워치의 한조캐릭터입니다 시마다형제중 형으로알고있어요 ㅋ 시마다한조

아아.. 오버워치를 안해서 잘몰랐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