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소녀 그리기 steem girl drawing

in #kr7 years ago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요즘 입니다.
무대 미술한다고 여기저기 다니고 있네요
내일은 대구로 갑니다 그림을 올릴시간이 부족해서 죄송합니다

스팀소녀를 그렸어요!





요즘 작업하고 있는 무대미술 현장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엄청 귀엽네요. 동영상으로는 2분도 안되지만 그래도 실제로는 꽤 걸리죠?

네 보통 1시간내외로 그립니다 구상하고 그리고 ㅎㅎ..

스팀소녀 예뻐요.
말표신발도 오랜만이고
팔로우 & 보팅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무대미술하다보니 신기한걸 많이하게되네요

오! 능력자시네요. 무엇으로 그리시는지 궁금해용~!!!^^

아 보통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촬영할줄몰라서 아이패드로 그리고있습니다

네 그렇군요. 와우~!!! 놀랐습니다.

무대미술 사진 더 보고싶어요 🥕🍰그림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대미술사진은 좀더 추가해서 한번올리겠습니다

와 귀여워! 능력자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