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감성 숙소 6곳, 제주스러움이 뚝뚝 (Jeju Empress accommodation 6 place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풀리는가 싶더니 주말에 다시 한파가 몰려왔어요..
역시 이불 밖은 위험한가봐요 ..
언능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요즘 같은 날씨에 방콕만을 하고싶게 만드는
제주도 감성 숙소 6 입니다
유독 더 제주 스웩이 느껴지는 숙소로 모아봤습니다~

Hello
Did you have a good weekend?
I wanted to get out of the weather, and there was a cold wave on the weekend.
I guess it's dangerous outside of the blanket too.
I hope Spring will come ~

Where to introduce you today!
I want to make Bangkok the only one in the same weather these days.
Jeju Island Emotion Hostel 6
I've gathered you into a hostel where you can feel more toxic.

제주스웩숙소1.png

제주 스웩 넘치는
제주도 숙소 6

Jeju Suecky
Jeju Island Accommodation 6

제주스웩숙소2-1.png

언니네 여인숙

제주도의 옛것의 느낌을 잘 살려 디자인한
앤틱한 분위기의 언니네 여인숙!

A sister inn

Designed with good old-fashioned feel of Jeju Island
An innkeeper with an antique atmosphere!

제주스웩숙소2-2.png

깔끔하고 심플하지만
아늑한 느낌과 포인트가 있는 숙소 ^^

Simple and clean
Accommodation with a cozy feeling and points ^^

제주스웩숙소3-1.png

barn64

북유럽 스타일의 인형의 집 같은
빈티지하고 앤틱한 느낌의 제주도 감성 숙소 barn64

barn64

House of Nordic style doll
Vintage and Antique Cheju Island Emotional Hostel barn64

제주스웩숙소3-2.png

외국영화에 나올법한 인테리어에 반하게돼요~

It is against the interior that can be seen in foreign movies.

제주스웩숙소4-1.png

부르네스테이

화이트와 원목의 조화는 더럽..the love♥
빔프로젝트가 포인트를 주는
심플하지만 앤틱한 인테리어
요즘 정말 핫한 숙소에요 ^^

Bourne Stay

The harmony of wood and white is love!
Beam project gives a point
Simple but antique interior
It's really hot nowadays.

제주스웩숙소4-2.png

방마다 다른 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또다른 분위기들이 연출되어있어요~

Give each room a different color
There are other moods out there.

제주스웩숙소5-1.png

비안

무심한 듯 세련된 자연 속에 있을 듯 한 숙소, 비안

Bien

The hotel seems to be in a refined and natural environment, Bien

제주스웩숙소5-2.png

비안의 포인트는
그림같은 창문에 멋진 제주도 뷰~
힐링이 절로 될 것 같음 ^^

The point of Bien is
A wonderful view of Jeju Island on a picture-like window!
I think healing will be here.

제주스웩숙소6-1.png

오후만있던 일요일

이름처럼 감각적인 숙소 오후만 있던 일요일!
제주도 돌담집 속 빈티지한 멋이 있는 곳~

Sunday in the afternoon

Sensible accommodation like name Sunday was only afternoon!
Jejudo stone wall house with vintage stylish place

제주스웩숙소6-2.png

구석구석 팝아트의 매력과
제주스러움이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펜션

With the charm of every corner pop
A bed and breakfast that blends perfectly with Jeju

제주스웩숙소7-1.png

아빈스

감귤밭 속에 위치한 자연 속 펜션 아빈스!
창문 너머로 펼쳐진 감귤 밭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

Abbance

Located in a citrus grove, the natural pension abbins!
It is a place where you can appreciate the tangerine field spread over the window ^^

제주스웩숙소7-2.png

빈티지하고 멋드러진
제주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독채펜션입니다~

Vintage and stylish
This is a four-seater pension with dazzling Jeju island.

Sort:  

저는 비안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

심플한데 독특하고 예쁘죠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 넘 이쁘곳이네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제주도 갈때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세요~ㅎㅎㅎ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게하는 한번도 못가봤어용. ㅋㅋㅋㅋ
언젠가는 가보겠죵?ㅋㅋㅋㅋ

호텔이나 펜션도 좋지만 게하도 매력있죠~ㅎㅎㅎ dayul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멋진 곳들이네요.^^

제주도만큼이나 멋진 숙소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