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팔로우 100명 달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parkbyeonggoen 입니다. 드디어 팔로우 100명을 달성했네요!! 아무 것도 아닌것같지만 저에게는 한분한분이 소중했습니다.. 스팀잇을 한지 3~4주가 되었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할지도 몰라서 그냥 사진몇장 올리고 어떤 글을 쓸지도 몰라서 그냥 아무렇게나 써보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많은 분들이 도와준덕분에 잘쓰지는 못하지만 스팀잇에 많이 적응을 한것 같네요. 요즘 스팀잇 가입수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팀달러가 내려가도 계속 하실꺼죠??ㅎㅎㅎ앞으로 더욱 스팀잇 한국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짝짝짝)

캡처.JPG

Sort:  

저는 오늘시작했는데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할수 잇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100명 정말축하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활동을 하였다가 다시 시작하게된 주영킹입니다!
앞으로 많은활동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포스트 기대할게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예요

어설픈 글이라도 자주 들여다보고 다른 사람 이야기에도 귀기울이고 그러면서 글 솜씨도 늘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글 잘 보고 있어요!!!저도 좀 배워야겠네요!!글 솜씨보단 다른 사람 이야기에 귀기울여야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저두 오늘 100명 달성인데 같이 1000명 만명 발전해나가요~

아!!자주 뵙네요!! 같이 천명,만명을 향해!!발전해가요!!

와 축하드려요!! 전 언제 100명 넘을까요 ㅠ 부럽부럽

금방 넘으실꺼 같은데요!!???감사드려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우왕 축하드립니다!!!!!!

아이쿵 감사합니다.!!!!글 잘보고 있어요!

저도 곧 100달성이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저도 축하드려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오오 저도 어서 100명 넘고싶군요 ㅋㅋㅋ

곧 그렇게 될 거예요!!!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스팀잇 하시길~~~

감사합니다. 같이 오래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100명 축하드려요~

감사드립니다. 그중에 한명이십니다.!!

짝짝짝짝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100명 달성하고 싶네요:)

고마워요 !같이 열심히 활동해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 된 todayis입니다.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환영합니다.!!!자주 소통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포스트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 스팀잇 새내기 classroom입니다 맞팔로우 하고 갑니다 ~~ 100 팔로우 축하드리고 자주 소통하고 놀러오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오~축하드려요! 팔로우 100명~ 저도 노력해야겠어요!

힘내세요!
꾸준히 가시다 보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팔로워 한 명 보태드리고 갑니다. ㅋㅋ

저도 팔로우 한명 추가하고 갑니다 ^^ 저도 100명 달성이 쉽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