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멋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20_204440.jpg
역시 여자 쇼트트랙 계주는 지구최강이네요!!
방금 금메달을 땄습니다.
김아랑선수가 중간에 혼자 2바퀴돌고 터치할때 넘어지면서 다른 선수와 약간의 터치가 있어 불안했는데 .
역쉬~~~
금메달과 함께하는 밤입니다^^

Sort:  

대단하지요?

하이라이트로 봐도 좋네요~~^^

그니까요~ 진짜 멋있네요

캬악~!!! 야근하고 있다가 @parkgun 님 글보고 금메달 딴걸 알았네요~~진짜 여자 쇼트트랙 계주 대박~!

저도 경기 보고 결과 기다리는 동안 조마조마했어요 ㅎㅎ
너무 멋진 경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