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간만에 잡은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parkgun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사하고 다른일도 있고해서 한동안 집에서 뭘 해먹지를 않았는데 간만에 음식을 해봤습니다.
20180323_225908.jpg
얼큰한 안주가 먹고싶어 소고기조금과 감자를 사서 고추장지개르 후딱 끓였습니다. 끓이고 나니 뭔가 서운해서 집 앞 마트로 다시 고고~~
어렸을때 엄마가 도시락 반찬으로 해주신 밀가루 소세지가 생각이 났거든요~ 길다란 소세지와 맛살 넣고 소야도 함께~
이제 맥주와 즐기려고 합니다.
이제 주말이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맛있어보여요ㅎㅎㅎ맛은 어떠셨나요?ㅎㅎㅎㅎ

제가 만들었지만 꽤나 맛있습니다^^

저희 집에서 하는 고추장찌개랑 비슷하네요.
이제 주말이니 맥주랑 즐기시며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