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드디어 시작한 프로야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야구를 미친듯이 사랑하는 @parkgun입니다.
아직 개막은 조금 남았지만 몇 일전부터 연습경기를 중계하네요.
직장인다보니 볼수는 없지만 그 시간에 집에 있는 여자친구가 tv 보면서 실시간 중계를..
여자친구도 저를 만난 후 야구 중독자가 되가는듯 합니다.
롯데.png
장소는 오키나와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자이언츠와 삼성,sk,한화가 같은곳에서 전지훈련 중이라 연습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야구가 인기가 많긴 한가봐요 연습경기까지 중계를 하다니..
자이언츠는 어제 sk한테 이기고 오늘은 삼성한테 이기고~ 올해가 완전 기대됩니다. 항상 배신당했지만.ㅠㅠ
어여 따뜻한 봄날이 되어 야구장에서 치맥과 함께 즐길날을 꿈꿔봅니다^^

Sort:  

저도 야구광입니다.ㅎㅎㅎ 아직 개막은 한달남은.. 금방 오겠죠ㅋㅋ?

그럼요~ 곧 올겁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 하고 둘러보고 갑니다~

야구를 정말 좋아하시는것 같네요~

제가 이번에 야구 관련 태그로 bethele 태그를 만들었습니다~
야구를 좋아하시니까 여기 오셔서 이벤트 참여 어떠신가요? ㅎㅎ
아시겠지만 "비더레"라는상금 1억 짜리 이벤트 소개입니다~
물론 조촐하게 저의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구요~
그리고 야구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bethele 태그를 빛내주시면 정말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keydon/kr-bethe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