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중국이 공정함을 말하다니.

in #kr6 years ago (edited)

캡처.PNG
쇼트트랙 여자 3,000m계주에서 실격을 받은 중국이 세계빙상연맹에 억울하다며 제소를 하겠다고 하니,
오늘 바로 연맹에서 사진한장을 투척했네요 ㅋㅋ
누가봐도 우리나라를 미는 판커신의 나쁜손~
다음 동계올림픽은 공정한 대회가 될거라고 하는 중국..
그러나 최소한 스포츠에서는 그런말 할 자격(?) 이 있을런지. 2008년 베이징올림픽이 기억나는데요.
우리 관중들의 응원도구는 제한하고 본인들은 과도한 소음과 무매너 응원.
심지어 우리나라 선수에게 '죽여'라는 무개념 발언까지 했으면서.
그로인해 우리 (사격 진종오선수, 양궁 박성현선수로 기억하는데요 .) 나라선수들이 집중을 할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평창은 꽤나 공정하고 안전한 올림픽으로 세계외신에서도 얘기하는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다음 올림필 얼마나 논란이 없을지 기대해봅니다.

좋은 오후되세요^^

Sort:  

사진을 들이 대야 그제서야 인정하는... ㅎㅎㅎ오죽했으면 IOC가 사진을 풀었을까요. 이번 올림픽 개인적으로 참 꼬시다고 생각하고 있씁니다 ㅋㅋ

저두요~ ㅋㅋ 사진보고 태도가 바뀌었데요 ㅋㅋ

ㅋㅋ사진이 떡하니 있는데 참..ㅋㅋㅋ 요즘 올림픽 재밌게 보고 있어요 우리나라 화이팅입니다! ^^ 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당 ^_^ 자주소통해요~! ㅎㅎ

넵~!!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ㅋㅋ 중국이 그렇죠 뭐 개버릇 남주겠습니까 ㅋㅋ

지나가는 개가 웃겠습니다
실력껏 타면 은메달이나 탈수 있을것을
제무덤 지들이 판거죠

다음 동계올림픽 ... 공정하게..? 기대안합니다~
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