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꼭 해먹어야 하는 음식 3가지 (feat. 사랑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맘 @parksohyun 입니다.

요리 똥손인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사고나서
요리와 사랑에 아주아주 빠졌네요. :)

게다가 남편이 지방을 많이 줄여야 해서
고기 종류를 조심해서 먹어야 하는데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기름 쫙~~ 뺀 돼지고기를 먹고 있습니다.

정말이지..신세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앞다리살 구이

airfrier (1).jpg

시장에서 앞다리살 1근을 5900에 구입했습니다.

중간중간 통마늘을 넣어서 그 맛을 더했습니다.

너무 최고입니다. 이보다 더 맛있을 수가 있을까요 ㅠㅠㅠ

츄릅츄릅......꼭 해드세요!

☆ 생선구이

airfrier (2).jpg

항상 생선 구울 때마다 저는 냄새 때문에 ㅠㅠ
굽기가 싫었는데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이 계속 굽게 되더라고요.

연기가 아예 안나는 건 아니지만

프라이팬에 구울 때보다는 확실히 덜 연기가 납니다.

조기 구웠는데 껍질이 완전 꼬들꼬들합니다.

☆ 감자튀김
airfrier (3).jpg

잘라 전분기를 쫙 빼고 물기를 뺀 후에
올리브유와 소금으로 버무려에어프라이어에 감자를 맡깁니다.

진짜 감자의 본연의 맛이 납니다. ㅠㅠ

에어프라이어로 아직 망한적 없는 똥손입니다.

Q) 전기세 많이 나오지 않나요?

전기세 많이 나온다고..하는데
그렇게 많이 안 나옵니다. 저는 별 차이 못 느꼈어요.

Q) 20만원짜리 VS 6만원짜리 에어프라이어

물론 20만원짜리 필립스꺼...가 더 좋겠죠 ㅎㅎ

하지만 제 것은 7만원짜리인데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20만원짜리는 200도~ 까지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200도 아니어도 웬만한 음식은 다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Sort:  

@parksohyun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글 보자마자 돼지고기 사러 다녀왔습니다..

바이트볼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함 볼게욧!

Congratulations @parksohy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