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08 스팀잇 가이드] 1. 회원가입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arksy1775 입니다!

아직 스팀잇을 잘 알진 못하지만

제가 알아왔던 것을 쓰면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활용하면 좋겠다 생각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로 회원가입입니다.

1. https://steemit.com/ 접속

2. 우측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3. Sign up options 선택하기

위 내용은 스팀인 전반적인 소개, 가입자의 정보가 필요하단 것과

대기순번을 기다릴지, 돈을 내고 프리패스?를 할 것인지 묻는 것입니다.

돈을 내는 것은 코인(이더, 비트코인, 스팀 등)을 지불하거나 기존 스팀잇 친구의 요청을 받을 수 있다네요!

저는 대기순번을 기다리겠습니다. 1~2주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전 2주 조금 더 걸렸던 것 같습니다 ㅎ

4. 아이디 기입

사용할 닉네임을 적어줍니다.

5. 이메일 기입

새로운 이메일 주소가 아닙니다! 기존 사용중인 이메일을 입력하여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메일을 적으시면

메일을 확인하라 하네요 ㅎ

On Steemit을 Oh Steemit으로 봤습니다.. God damn it 언어유희인줄...

계정을 생성하기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하라네요 !

클릭하면 해당 화면이 나올겁니다. 메일이 증명되었다네요 Continue 클릭 !

해당하는 국가코드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인증문자가 날라올건데요!

인증문자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가입승인을 검토한다고 하네요.

이제 1~2주 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

추가적으로 비밀번호를 입력 안 한 것 같죠?

비밀번호는 스팀잇에서 부여해주는데 못 외웁니다.

나중에 가입이 되시면 비밀번호를 복사하여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이후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ort: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