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안녕하세요?^^ patriotic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patriotic입니다   

제 머릿속에만 가지고 있는 지식과 생각, 사상과 감정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해 보고자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 보려고 생각 중이던 찰나, 지인의 추천으로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과 생각을 공유 할 수 있는 steemit 이 너무 큰 매력으로 다가와서 조금씩 제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하나씩 풀어 보고자 합니다.^^  

patriotic은 누구?

미사일 분야에 관심이 많은 미사일 마니아입니다. 특히 Kill-Chain / KAMD 관련사항에 대해 늘 연구하는 학자이기도 하고요^^ 취미는 골프/여행 입니다. 그래서 미사일/골프/여행에 대해 주로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간간히 소소한 일상도 같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steemit?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이 사장(死藏)되지 않도록 머릿속에 알고 있는것을 정리해 나가는 knowledge archive 개념으로 글을 남기는 동시에,

행복한 기억을 후에 추억하기 위한 sentiment archive 개념으로 흔적을 남길 예정이에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여러분들과의 소통^^ 많은 교류를 통해 서로의 정신적 삶이 풍요로워 졌으면 좋겠습니다.

['17.1 케언즈 바다에서 스노클링 할때 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스케치 사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서로 follow 하고 친하게 지내자구요~♡
Sort:  

Welcome to Steemit @patriotic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5.21)update
https://steemit.com/tag/@woo7739/5upuds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다 정독하고 잘 활용하겠습니다. follow 하고 많은 정보 공유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와우 레오님! 누추한 곳까지 오시다니 영광입니다. 익히 명성은 들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키워주십시오!


당황스럽습니다
아무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와우~ 좋은 글 기대되네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앞을 소통 자주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 드려요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요^^

미사일이라니! 재미있는 글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아 기대되네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follow 하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초보여서 미흡하네요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저도 follow^^

반갑습니다.
저는 오픈워터 에요 10미터밖에ㅋㅋ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앗 저도 오픈워터^^ 시간과 여력만 된다면 어드벤스드 마스터까지 가고 싶은데 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반갑습니다. 흥미로운 아이디네요 패트리어트 미사일..ㅎㅎ
앞으로 재밌는 포스팅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분야에 저같은 덕후도 있어야 될꺼 같은 느낌에^^ 친하게 지내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전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 글들,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넵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잘 부탁 드립니다~

멋집니다 좋은활동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기대됩니다 ㅎㅎ 아이디는 패트리어트 미사일을 뜻하나요?ㅎㅎ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려요 ^^

다른분께서 패트리어트를 쓰시고 계셔서^^ 맞습니다^^ 시간 날때마다 짬짬이 쓰겠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ㅎㅎㅎ patriotic 님 이야기 기대할께요 ㅎ

하하 이거 감사합니다. 제 분야가 좀 딱딱한 분야라 흥미가 있을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즘 THAAD나 북 미사일 얘기가 많이 언급되기에 상식선상에서 알면 좋을듯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미사일이라니.. 뭔가 멋지십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열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스노클링 멋지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놀러오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정보 많이 나누어요^^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서로 많이 공유해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좋은말씀 감사드려요~ 바로 바꿨습니다 고수님 잘 부탁드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소통 기대합니다 찾아주시어서 감사드립니다^^

환영합니다^^ 미사일 분야라니 포스팅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팔로우 완료! 보팅 업하고 갑니다^^

많은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Welcome to Steem @patriotic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visiting^^ Good day!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꾸준한 스팀잇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협소하지만 남들보다 조금 알고있는 내용을 성의있게 정리해 나가보고자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주말 되시어요^^

성의있는댓글에 맞팔하고갑니다 화이팅^~^

반갑습니다~ 여러 미사일에 대해 지식을 넓힐수있는 기회가 되겠네요 ㅎㅎ
자주 들를게요~

감사드립니다. 좋은 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