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력으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edited)

PIECE.png

그래서 비폭력 평화 주의 간디 메타로 5위를 달성했습니다.
(사실 렉이 많이 걸려서 총을 쏴도 안맞음..)

배그 사서 처음 해봤는데 정말 재밌네요 ㅎㅎ

노느라 글을 안쓰는 것은 아니고 바빠서 못쓴거랍니다 ㅠ

여러분 굿나잇!

Sort:  

피넛님 배그에 빠지셨군요..ㅋㅋ
저도 한번 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
혼자하기보단 친구들 및 지인과같이하면 더재밌구요~+_+

오늘저녁은 치킨이닭!

친구들이랑 하면 진짜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심장이 쫄깃쫄깃한게

치킨 가자으아아ㅏ악!

저도 회사에서 하도 동료들이 베그베그 하길래 몰래 스팀결재 하고 밤에 몰래하다가 3일만에 걸려서 새벽 3시부터 딱 한시간 잔소리 들었습니다.
3시는 너무 늦은 시간이었죠. 그뒤로 스팀잇하게 됐습니다. ^^

저는 서버 고민하다가 카카오로 했어요. 서버도 쾌적하고 뭣보다 핵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배그 대신 스팀잇을 하시는군요 ㅋㅋㅋ

ㅎㅎ 좋은 밤 되세요~

늦었지만 좋은 밤(?) 되세요 ㅎㅎ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게임인데 땅콩버터님도 구입하셨군요.
한국에서 만든 게임이란 점과 지금 스팀(게임구매사이트)에서 상위클라스 겜이라 저도 해보고 싶고 아들하고 같이 놀아주는 시간을 가지려고 같이해보고 싶은데 영 시간이 안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고래꿈 꾸시고요.

아드님이랑 같이 하면 전우가 되어서 더 끈끈함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거짓말하시넿ㅎㅎㅎ

진짠데요!

딱 한판 밖에 못했다구요 ㅋㅋㅋ

배그함께해요 스팀잇 디스코드 채널 https://discord.gg/dHTwmhw

스팀잇 채널이 있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같이 해요 ㅎㅎ

배틀그라운드?! ㅋㅋㅋㅋ 빠졌네 빠졌어!!(김건모 엄마톤)

ㅋㅋㅋㅋ 빠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저도 오늘 열심히 했지만 5등이 마지막이더라구요 ㅠ

그랬군요 ㅋㅋ 다음 번엔 분명 더 좋은 성적을 거두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아니 제목을 보고 들어왔는데 완전 반전! ㅋㅋㅋㅋㅋㅋ
배그 완전 쫄깃해요

ㅋㅋㅋ 본의 아니게 낚시가 되어버렸네요 ㅋㅋ

배그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지금부터 공부하려고 합니다 ㅎㅎ

부러워 죽겠네요 ㅠㅠ 전 언제나 편하게 눈치 안보며 겜을 할 수 있을까요?? ㅠㅠ

ㅋㅋㅋ 솔로가 되시면... 안됩니다 !!

가정의 평화를 생각하세요 ㅎㅎ

배그가 뭘까 간디가 뭐지 게임같긴한데
겜알못은 쭉쭉내리다 배틀그라운드댓글을 보고 아핫! 들어봤다!! 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그럴 수도 있겠군요. 다음부터는 좀 더 상세히 적도록 하겠습니다 : )

10등은 비폭력으로 올라설 수 있지만 1등은 폭력을 잘 써야 올라갈 수 있는..
치킨 가즈아!

치킨 가즈아아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