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결과 발표 - 발생한 팔로우 약 1100회

in #kr6 years ago (edited)

sig.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는 팔로워를 늘리기 힘든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인원 : 65명
이벤트로 발생한 팔로우 수 : 약 1100회

이번에도 많은 뉴비님들이 참여해주셨고 의미있는 팔로우가 발생해서 기쁩니다. 저도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팔로우 했습니다 : )

그러면 바로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ghdcks10 님 65회
@j-data 님 62회
@wnsdud2894님 59회

newbie.png

축하드리고 많은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 세 분께는 각 1SBD씩 송부했습니다.

이벤트 진행 방법에 대해서 태그가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그러나 계수 하기 편하게 하기 위함과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시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방안을 댓글로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더 많은 뉴비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과 보팅,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무으리


이 이벤트가 계속해서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보팅봇을 실험해봤는데 손해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았습니다 ㅠ. 상금을 보팅봇으로 메꿔보려고 했는데 쉽지만은 않더군요.

제가 이것을 꾸준히 하는 것은 스팀잇이라는 바다에 플랑크톤들이 계속해서 유입이 되야 스팀잇이라는 공동체가 꾸준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tag1.png

Sort: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peanutbutter 님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hodolbak님 : )

좋은하루에요 피넛버터님!~
언제나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_+

크리스님 좋은 날이네요 ㅎㅎ
항상 들러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로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

You got a 47.85% upvote from @adriatik courtesy of @peanutbutter!

오 좋은취지의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지니어스님 : )

You got a 1.12%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peanutbutter!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축하드려요!^^

@mystory03님도 참여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하시면 꼭 참석하겠습니다^^

다음에 꼭 참여해주세요! ㅎㅎ

땅콩버터님 수고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맞팔 가즈아^^
보팅봇은 요즘 손해인 경우가 많죠!

뉴비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해서 하고 있습니다. 독거님 응원 감사해요 : )

보팅봇은 궁여지책으로 홍보용으로만 쓰고 있습니다 ㅋㅋㅠㅠ

고생하셨습니당 ;)

@jiminkang님 감사합니다 : )

이벤트 감사합니다. 열심히 참여했는데 보람이 있군요 ㅠ 저도 얼른 성장해서 플랑크톤 뉴비님들 도아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ghdcks10 많은 분들을 팔로우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플랑크톤인데요 뭐 ㅋㅋ 같이 좋은 스팀잇을 만들어가봅시다 : )

참여는 못했지만 좋은 이벤트네요. 굳입니당 ^)^

@dampier 님 감사합니다 : )
다음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주세요! ㅎㅎ

많은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네요!
저도 참여했는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더욱더 적극적으로 참여해볼게요

@leesunmi 수요일마다 하니까 또 도전해보세요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짝짝~@peanutbutter님도 고생하셨어요~

@wonni님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 )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no1smile님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hoijaehuck님 감사합니다 : )

시작한지 1주일 된 뉴비입니다.
참신하고 고마운 이벤트네요
다음에는 꼭 참여하고싶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뵈요!

매주 수요일에 진행 됩니다 꼭 참여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에게는 한줄기 빛과 소금같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지내요 고래까지 힘써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분들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참여한 첫 이벤트였어요. 뉴비들이잘 정착할 수 있게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당:)자주 놀러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