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4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결과 발표 - 발생한 팔로우 약 1000회

in #kr6 years ago

sig.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 [제 4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는 팔로워를 늘리기 힘든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인원 : 60명
이벤트로 발생한 팔로우 수 : 약 1000회

초반 참여율은 굉장히 높았는데 게시 2일 후 부터는 참여율이 적어진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순간에도 지속적으로 홍보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바로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apdls92 님 60회
@dldsmtkd09 님 56회
@leefairy 님 56회

축하드리고 많은 팔로우 감사합니다. 이 세 분께는 각 1SBD씩 송부했습니다.

이벤트 진행 방법에 대해서 태그가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그러나 계수 하기 편하게 하기 위함과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시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방안을 댓글로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더 많은 뉴비님들이 참여하실 수 있게 리스팀과 보팅,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무으리


이 이벤트가 계속해서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것을 꾸준히 하는 것은 스팀잇이라는 바다에 플랑크톤들이 계속해서 유입이 되야 스팀잇이라는 공동체가 꾸준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tag1.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sismaru 님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였네요. 자주 방문할게요.

수고하셨어요. 계속 팔로우 추가해야지 해놓고 까먹어 버렸네요 -.- 한 주 즐겁게 보내세요~

@chartdoc님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한 주 또 즐겁게 시작하네요

차트독님도 즐거운 한 주 되시길 !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silla님 항상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번 회차에는 참석을 못했네요^^
항상 고생하시는 땅콩버터님 화이팅입니다^^

@hodolbak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

고생은 웬걸요 ㅎㅎ 스팀잇에 기여 할 수 있다는게 기쁩니다.

열정은 뜨거움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멋진 표현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제 좌우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맞팔 이벤트!! 언제나 응원합니다!!!

@lovemandoo님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 )

응원합니다~ 저번에 팔로우 한다고 했는데... 놓쳐버렸네요...ㅡ.ㅡ 다음번에는 꼭 제대로 참여하겠습니다~

@moonm00n님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니 다음번 이벤트에는 꼭 참여해주세요 ! ㅎㅎ

헉 1위라니 감사합니다!! 맞팔해주신 이벤트 참여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피넛버터님 덕분에 활동 시작한지 4일째인 뉴비임에도 팔로워를 60분 이상 사귈수 있었네요 ㅠ.. 좋은 이벤트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약소하지만 보팅하나 드리고 갑니다!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 )

많이 참여해주세요! ㅎㅎ

항상응원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spoong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길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헉! 저보다 친구를 많이 사귀신 분들이 많았군요.. 분발해야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sirin418 님 아깝게도 ㅋㅋ ㅠ

다음번엔 상금 받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상금을 바라고 한 게 아니었기에 괜찮습니다.하하. 사실 조금..ㅋㅋㅋㅋ농담이구요. 이 기회로 좋은 사람들 많이 사귀었고, 스팀잇 사회의 일원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덩달아 버터님에게 힘이 되었다면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는 굳굳입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