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비트 지갑 출시!! 스팀잇으로 스팀 옮기기 Upbit STEEM/SBD Wallet

in #kr6 years ago (edited)

upbit.png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땅콩버터입니다.

드디어 업비트에 스팀 지갑이 출시 됐어요.

왜 공지가 없지...? 했는데 이제 올라왔네요.

바로 업비트 지갑에서 스팀잇으로 옮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초간단 스팀 전송

upbit2.png

출금시에는 스팀잇 계정명만 정확하게 입력하면 됩니다.

@를 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꼭 테스트로 0.01의 스팀만 먼저 보내보세요!!

수수료는 0.01 스팀이 듭니다.


저는 업비트에 가지고 있던 스팀은 다 옮겼네요 ㅎㅎ

스팀잇 가즈아ㅏㅏㅏㅏㅏ~~~

Sort:  

엄청 반가운 소식이군요... 한가지 주의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절대주의: 입금주소는 upbit이 아니라 myupbit 입니다...

아래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busy/@marabara/7dpwza

많은 분들이 입금 하실 때는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제 달려갑시다!!ㅎ

스팀잇 가즈아ㅏㅏ~

팁이요님도 가즈아ㅏㅏㅏ~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할 줄 몰라서 올려봤습니다 ㅋㅋ

오우 드디어 생겼군요.
이제 계정부터 만들어야 겠습니다.
수수료도 0.01스팀이면 저렴하네요^^

한화로 하면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ㅎㅎ

@hodolbak님 스팀 전송 가즈아ㅏㅏㅏ~

오홍.. 보낼때는 계정만 넣으면 되는군요!!!

넵 때문에 아이디가 잘못되면 스팀이 증발할 수 있으니 정말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한번 파워업해봐야겠네요

kr유저들이 스팀 사서 묶어두면 더 오르겠네요 ㅎㅎㅎ

귀찮은 중간과정이 없어져서 좋아요! ㅋㅋㅋ

수수료도 적구요! ㅎㅎ

정말 최곱니다 ㅠ

너무 기분 좋아서 노래 들으면서 리듬타면서 글 썼네요 ㅎㅎ

이젠 바로바로 업비트로 할수 있겠네요 ^^ ㅋ

네 정말 편해진 것 같습니다. 원화 채굴로 스파 업글이 더 쉬워지기도 했구요 ㅎㅎ

좋은 정보엔 추천입니다! ㅎㅎ 가즈아!

감사합니다 ~ @aumkae88님도 가즈아ㅏㅏㅏ~

@myupbit 스팀잇에서 아이디를 하나 만들었나 보네요

그러네요 ㅎㅎ @upbit-exchange 도 있네요 60만 스팀이라니..

곧 뉴스 나오겠네요~ 업비트 보팅봇과 임대사업으로 블락트레이더와 경쟁하다

근데 블락트레이더가 가지고 있는 스팀이 더 많지 않을까요? ㅋㅋ

This post has received a 38.98 % upvote, thanks to: @peanutbutter.

You got a 23.58%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peanutbutter!

빌빌대더니 지갑 열렸다고 상승했네요 ㅎㅎ

그러네요 ㅎㅎ 순간적인 펌핑 온 것 같습니다

꿀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간단한건데 제가 몰라서 해보고 올렸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서 기쁩니다 : )

You got a 39.75%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peanutbutter!

힝 업비트 계좌가 안열려서 안타깝지만 ㅠ 그래도 스팀잇이 더 커질수있으므로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나이쑤!!

업비트 한도 푼 기업은행 계좌만 있으면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ㅋㅋ

정말 오래 기다렸네요 ㅋㅋ

가즈아!!+_+

크리스님도 가즈아ㅏㅏㅏㅏ~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시험삼아 해봐야겠네요. 리스팀 할게요.

@swimpool 네 꼭 테스트 해보시고 옮기시길 바랍니다. 철자 하나만 틀려도 스팀이 증발할 수도 있으니까요.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업비트는 또 뭔가요?

업비트는 국내 거래소입니다 ㅎㅎ

업비트 소식 감사 합니다. 저도 코빗에서 업비트로 옮겨야 겠어요.
코빗 수수료 1만원 너무 비싸요 ㅠㅠ

코빗 쥬륵 ㅠ
빨리 옮기셔요 !

양아치같은 블록트레이드에서 벗어났습니다

블록트레이드 양애취죠

업비트로 바로 되서 넘나 좋습니다 ㅎㅎ

저도 오늘 스달을 옮겨 봤습니다~
너무 편해용 ㅎㅎㅎ

댓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완전 편하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