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회사 아침 테이크아웃메뉴 : 프레즐,요거트,과일,우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날씨가 정말 살인적이네요

철원은 남극보다 더 춥다지요 ㅎㅎㅎ 남극 뭐 별거 아니네 ^^ (불쌍한 군인 동생들...)

오늘도 회사 식당 테이크아웃 메뉴로 아침 한끼를 떼워봅니다

캬캬캬 3천원 대비 정말 푸짐해요 ^^

제가 좋아하는 치즈 프레즐, 요거트, 과일, 우유

오늘도 먹자 먹어!!!

20180126_082321.jpg

Sort:  

그립고 그립고 그립네여 ㅋㅋㅋ

@pepequeen 님 매일 아침을 먹스팀으로 장식하시네요 ㅋㅋ
오늘 아침도 맛있어 보입니다 ! 화이팅하세유

요즘 정말 아무것도 하기싫고
먹는 것 말곤 스팀잇 할 주제가 없네요 ㅎㅎㅎㅎ 여러모로 힘든시기

좋은 회사에요ㅎㅎ저희 회사도 아침 주면 좋겠당ㅠㅠ

아침은 개인이 사먹어야 해요 점심은 그냥 먹습니다 ^^

어디 회사인가요ㅠㅜ 우리 회사도 돈 올리고 이렇게 해줬으면.. 저흰 천원이지만 '맛없는' 빵, 우유류, 바나나 늘 또같이 나옵니다ㅜㅜ

게임 회사에요 게임 회사가 워낙 근무가 빡시니 복지라도 이래야 버텨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