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日常 - 7월 이것저것

in #kr6 years ago (edited)

설농탕 집의 맛이 예전과 다르게 변해가는 느낌은 저도 백퍼공감! 동국대학교 근처에 있는 설농탕집도 유명한데 그집은 그래도 아직까지 끝내주는 것 같뜸, 깍뚜기도 개맛있었음. (그나 장담못함, 왜냐 생각해보니 2012년가고 안갔음)

ps. 제가 생각해보니까 증말 방콕인생 꽤 오래한거 같네요. 와 징하다. 징해!

Sort:  

2012년이면 음....ㅋㅋ;

성남 종합시장이라는 곳에 순창떡볶이라는 분식집이 있는데
10년 넘게 품질 유지하는 집은 여기 밖에 없는 것 같더군요.

여기 사장님이 저희 아파트 주민인데 장인이라 그런지
마주칠때마다 사람을 움찔!하게 만드는 포스같은게 나오는 분입니다 ㅋㅋ

자기보다 강한 수컷을 만나면 그곳이 오그라드는 뭐 그런거 있잖아요 ㅎ

ㅋㅋㅋ. 제가 그래서 클롭일몰님을 개조아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