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기의 반려견 - 니키] 가방만 들면 생기는 현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토이푸들을 키우고 있는 @peterlee1224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저희 아이들 특이한 행동이 있어서 알려드리고 합니다.

KakaoTalk_20180617_115546188.jpg

제가 들고 다니는 애견가방인데요. 이것만 들면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나가고 싶어서 안에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이때는 그냥 방 치우려고 잠시 바닥에 둔 것인데 들어가 있어서 정말 난감 했답니다.

KakaoTalk_20180617_115600289.jpg

어느덧 10분, 20분이 흘렀습니다. 역시나 가만히 그대로 있는데 정말 애처롭고 얼마나 나가고 싶은지 맘도 아팠답니다.

KakaoTalk_20180617_120256755.jpg

결국에는 니키는 포기하고 나와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30분은 안에 들어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방치우고 동네 산책 시켜주고 들어왔답니다. 앞으로 산책 많이 시켜줘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다리는 언제 풀수 있을지 아직도 멀었나 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엄마 나 나가고 싶어 말하는 겁니다.
저희도 말티즈 9 년생 키우는데 엄마 데리고 가서 끈물어요.
행동으로 말해요 ㅎㅎㅎ

그러니깐요ㅎㅎ아이들 행동으로 말하는데 정말 귀엽더라구요ㅎㅎ 자주 데리고 나가줘야겠어요
말티즈 귀엽겠네요 사진 종종 올려주세요~

니키 오랜만이에요~ ㅎㅎ 아직도 깁스를 못풀었군요~ 답답하겠어요~ 가방속에 쏘옥~! 귀엽긴한데 말씀처럼 안쓰럽기도 하네요~~ 좀 덥긴하지만 날씨는 좋으니 장마오기전에 산책 많이 시켜주세요~^^

네네ㅎㅎ오랜만에 썼네요ㅠ
너무 활발해서 그런지 아직 다 안붙었나봐요
이제 곧 장마라그래서 오늘도 산책하고 들어가는 길입니다 ㅎㅎ

아이고.. 산책좀 자주자주 하셔야겠습니다!!!!

바빠서 평일에 자주 못했는데 평일에도 자주해줘야겠네요ㅠㅠ이거보니 저도 안쓰럽더라구요ㅎㅎ
ukk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ㅎ 귀찮아서 그렇지... 저녁에 한번이라도 나갔다오면 훨 좋죠..^^

가방에 잘 들어가네요. 저희 호두는 난리 납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peterlee122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