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밋업 중독된다니까요! ㅋㅋㅋㅋ 밋업 후기는 kr-meetup 태그 다시면 나중에 '이달의 최고 밋업 참여자' 뽑는 데에 뽑히실 수 있어요! (뭔지는 저도 잘 몰라요..)

Sort:  

오호라!!ㅎㅎㅎ 이미 본능적으로 kr-meetup 태그를 달긴 달았는데
그런 추첨행사가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ㅎㅎㅎ
글재주가 없어서 당첨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금 기대기대중 +_+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