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 시간 알차게 보내기 - 7월 4일의 하루

in #kr6 years ago

버거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ㅋㅋㅋ 살찌는 맛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데..
방ㅎ가을 알차게 잘 보낼라면 일단 집밖으로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공부도 집이 아닌곳에서! ㅋㅋㅋㅋ 더워도 땀내면서 등산 밋업 한 번 가시죠.

Sort:  

진심... 오랜만에 먹었지만 버거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진짜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말이 맞다는 것도.. 등산 밋업이라니... 저는 열심히 자전거를 타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