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한글날 기념 이벤트 1등의 주인공은? [상금 20스달]

in #kr6 years ago (edited)

[kr-art] 한글날 기념 이벤트 1등의 주인공은?


안녕하세요. 핑크피그입니다. 드디어 열흘이 넘는 시간동안 진행된 한글날 기념이벤트의 마지막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다행히도 많은 홍보를 해주신 많은 스티미언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합니다!!

#kr-art 태그가 많이 활성화되도록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를 해서 이를 많은 창작자분들께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타고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join/@krartfund/5ebrxc

이러한 부분 많이 홍보도 해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주 시험이 끝나는 대로, 아주 다양한 프로젝트 포스팅을 들고 올 예정입니다.
우리 함께 아트 전성기 만들어볼까요?? 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한글날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한글미술관 어떠셨나요?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셨는데요. 정말 박빙이셨답니다..다들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1등이 뽑혔습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두구두구두구




1등!!!!!!!!!!!!!!!!!!!!!!!!!!




@hodolbak님의 [목공이야기] #kr-art 한글날 이벤트 참여 - 뿌리깊은 나무


한글상001.jpg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상금 20스달은 @krartfund 계정을 통해 전달될 예정입니다.
많은 축하부탁드립니다!!

Sort:  

호돌박님 축하드려요!^^ 주최측도 수고 많으셨어요ㅎ

ㅎㅎㅎ 이런날이 올줄이야 ㅎㅎㅎ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캬~! 수상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축하드려요!
잊고 있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와봤는데
벌써 발표가 됐었네요.ㅋㅋㅋ
1등하실 줄 알았습니다!!

@hodolbak님 축하합니다! :D
c.png

수상하신 분 축하드립니다!! 멋진 이벤트에도 박수를!! :)

수상되신분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

축하드립니다! 출품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어용~ ^0^

오 호돌박! 축하축하행~~~^^

우와 상금이 어마어마하네여
kr-art 아주 흥해버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