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40 잘그리고시프다.

in #kr6 years ago (edited)

# PINKPIG's Art40 잘그리고시프다.


일러스트2.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어느새 개강을 하고,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학기는 많이 널널한 편이어서 그림을 틈틈히 어제랑 오늘동안 그렸습니다. 집중해서 그려야하는데 틈틈히 그리다보니 완성도가 ㄷㄷ
화사를 놓고 그려봤는데, 허허허...

그리면 그릴수록 더 이쁘고 매력있게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다음은 멋있고 상큼한 그림을 그려서 오겠습니다!!

+ 그리고 연장전까지 해서 4:3으로 우즈베키스탄에게 이겼어요!! 축구!!

Sort:  

@pinkpig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gbtye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덕분에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wonderful drawing, she look so cool.❤ It looks dramatic and bold eyes. Fabulous work.

THANK YOU!

느낌 충만한데요? 2D로 생동감을 살리셨습니다.

감사합니닼ㅋㅋ

화사 개성있죠 느낌이 잘 표현 된것 같아요
퀄리티는 시간이 해결해 줄거에요~!!

맞아요!! 처음에 비하면ㅋㅋㅋ그나마 손이 되었죠ㅎㅎㅎ

실물보다 더 나은걸요~~(^_^)b

ㅎㅎㅎ 잘 그리셨네요 ㅎㅎ
시간 두고 그리면 더 잘 그리시잖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