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탄자니아/Tanzania] 잔지바르(Zanzibar) 2편 : '노예무역의 중심지' 스톤타운(Stone town)

in #kr7 years ago

보팅하고 갑니다. ! 아 너무 아름다운 휴양지에 뼈아픈 과거에요. ㅠㅠ
...보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그나저나 저 고열량요리는 한번..도전하고 싶은 -_-

Sort:  

감사합니다~~^^
저도 가볍게 놀러갔다가 많은 생각을 하게 됐네요...

참...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따뜻한 초콜렛과 바나나와 만두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