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에 가상화폐, 블럭체인에 관심을 생겨 공부, 검색하다 여기까지 흘러왔습니다

여타 커뮤니티에 가입해도 눈팅만 할뿐인데
여기 글을 읽다보니 같이 어울리고 싶어지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Sort:  

저도 첫시작입니다.
좋은 정보 좋은글 공유해요^^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부탁드려요

네! 좋은하루 되세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비기너에게 필요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제일먼저 비번 설정부터 해봐야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들어온지 얼마안되었는데 ㅎㅎ 재미있는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재밌는 글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반가워요~~
팔로우할게요~앞으로 잘해봐요~^^

잘~~ 해야 될텐데.. 걱정이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 새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스팀잇 매력적인 곳이죠 ㅎㅎ 환영합니다 'ㅡ'

기존 커뮤티니와 약간 다른 부분이 어렵기도 하지만, 매력적으로도 다가오네요..
환영 감사합니다.

처음에 적응만 잘 하시면 굉장히 재미있으실 겁니다 ㅎㅎ :D 종종 뵈요 !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보팅 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뵐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환영합니다 ~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요 ~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ㅋ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