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뻘글] 더운 여름엔 매운불닭볶음면으로 점심 한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itasa 입니다.

딱히 쓸 글이 없어 이리저리 구경만 하다가,
@hyesung 님의 글을 읽고 앞으로는 편하게 일상글 쓰기로 했습니다.

점심으로 매운 불닭볶음면 한그릇 했어요..
역시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날씨도 따뜻하고, 입 안도 따듯하고, 속도 따뜻해집니다..

몸이 늘어지거나 무료할때는 매운 불닭볶음면 한그릇 어떠세요..
정신과 육체에 뜨거운 기운이 감도는 것을 느낄겁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follow me!

팔로우·댓글·보팅
이 모든것은 사랑입니다.

@pitasa

Sort:  

일본인이 한 말이 생각나네요.
'기억해둬. 정말 매운 걸 먹으면 입이 아니라 엉덩이가 맵다는 것을'

저에게는 엉덩이가 맵지 않았던걸로 봐서 별로 안 매웠던것 같네요..
앞으로 매운음식에 도전할때는 엉덩이로 매운걸 측정해보겠습니다..

뜨아 .... ㅎㅎㅎㅎ

This post received a 4.4% upvote from @randowhale thanks to @pitas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ㅋㅋㅋㅋㅋㅋㅋ전 개인적으로 매운걸 못먹는데...저건 보기만해도 맵네요..쩝;;
앞으로는 스팀잇도 편하게 이용하실수있으실꺼에요! ㅎㅎ

스팀잇 하시듯이 조금씩 먹어보세요..
금방 매운거 잘 드실수 있을겁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얼른 맞팔하러 갑니다..

Congratulations @pitas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불닭 정말 최고로 좋아합니다!!!
여기에 짜왕을 섞으면... 그게 진짜 완맛이에요 ㅎㅎㅎ

헛,, 짜왕을 섞어 먹는다는건 금시초문이네요..
이번 주말 도전해보겠습니다..ㅎㅎ

꼭꼭꼭!!! 드셔보세요!!!
제가 모든 라면을(심지어 꼬꼬면까지) 불닭이랑 섞어먹어봤는데
짜왕+ 불닭이 최고였습니다. 짜왕에들어있는 유성스프가 핵심이니
그걸 꼭 넣어드셔야 합니다!!! (짜파게티 안됩니다! 무조건 짜왕입니다! ㅎㅎㅎ)

조리법은
짜왕과 불닭을 한개씩 넣고 면을 삶은 후에, 물을 버리고,
짜왕스프와 불닭 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되는거죠?

아니면 쿠보님만의 비법 같은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아 비법은 없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입니다ㅎㅎㅎ
대신 물을 버릴때, 평소보다는 물 양을 좀 더 남겨줘야
부드럽고 촉촉하게 비벼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