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선물 한다고 주위 사람은 물론 부모님 한테도 말씀 안 드렸습니다 ㅋㅋㅋ. 전에 하도 무지막지하게 크게 거널나서 ㅋㅋ. 선물 day trading 한다면 갈때 까지간 백수 인간 말종으로 보는 경향이 많아서 ㅋㅋㅋ.

곰돌이가 @rtytf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81번 $20.364을 보팅해서 $18.38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만화 하시면, 완전 초 슈퍼 울트라 대박입니다!!!!!!!!!!!!!!!!

ㅋㅋㅋ 전 이야기 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아예 현실에선 이야기 꺼내지도 않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이 코인하는 줄도 몰라요. ㅎㅎ

코인 한다고 하면 좀 이상하게 보긴해요^^;;;
전 그냥 아무말도 안합니다 ㅋㅋㅋㅋ

뷧커인 이 thㅓ리움 ㅋㅋㅋ
올. 멘트 대박인데요. ㅋㅋㅋㅋ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하고
코인 투자자를 코인 투자자라고 부르지 못하는군요.
안타깝습니다.

ㅋㅋㅋ올해 초 코인으로 나라가 들썩일때 남겨둔 코인 뿐... 요즘은 주위에 코인 얘기하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폰지님의 주식은 코인!
우리의 주식은 밥!

ㅎㅎ 코인한다하면 이상하게 쳐다보는것 같아서 아예 얘길 안합니다^^

코...코....코...코메디 빅리그!

아아.. 당당하게 말씀하셔야죠!

장기 조심하세요~!

캐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하지만 안쓰러운 눈빛만 .....ㅡㅡ

현실에선 이야기하기 어려운 ㅠ

나: 코인해~
친구: 야 도박 끊어!

이런 고정관념 얼른 깨져야죠~ㅎ 공감합니다~!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바닥인 모양이군요 ㅎㅎㅎ

우리는 흑우가아니다아!!! 승리자가 될 것 이다!!!ㅠㅠ

가족끼리만 얘기합니다.ㅋㅋㅋㅋ 어째 최근에는 엄마 아부지가 폭락 소식은 저보다 빨리 접하시고, 또 떨어졌다는데 괜찮니...? 걱정해주시니 참 감사하죠. 더 떨어질 곳도 없어 보이는데 ~.~

물어보지 않으면 따로 이야기를 하지는 않는 정도입니다ㅎㅎ

지금은 차마 이야기 못하겠던..ㅠㅠ

ㅎㅎㅎㅎㅎ 저도 왠지 딱 말을 못하겠더라구요.
제 능력 부족인지 스팀에 투자하고 스팀잇을 열심히 하고 있는 제 상황을 간단히 설명하기 힘들어서요.
한번도 속시원하게 설명에 성공한 적이 없다는...ㅜㅜ

ㅎㅎ 조용히 있는게 나을 듯 합니다. 저도 말 못하네요.

파워 블로거라고 하세요ㅅㅅ

저도 못해요

사람들 관심이 많으면 솔직하게 얘기할텐데.. ㅠ.ㅠ

좋은 대안이 있지 않습니까.

마켓의 유동성 공급자라고 하시면 됩니다.
(틀린 말은 아니니까요.. 😂 아 잠깐 눈물 좀 닦고)

Hi @ponzipand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12 which ranks you at #83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하하. 저는 크게 투자하지 않아서 그냥 코인한다고 말합니다. 주식은 인덱스펀드로 묵혀두고 있네요.ㅎㅎ

요즘 코인한다고 하면 ....이상한 사람 취급 받을것 같아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100% 입니다.ㅋㅋㅋㅋ
연초만 해도 부러워 하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이젠...

당당하게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런 날이 금방 오기를 바래보아요~

다들 그래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극공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에 선물까지 한다하면.... 하하하

제 친구 20명 중 저만 코인하고 있습니다...😂

크립토커런시 마켓메이커라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