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커피랑 파운드케이크

in #kr6 years ago

IMG_8577.JPG

매일매일 미세먼지 없는 날이면 좋겠어요 ㅎㅎ
요즘 날씨때문에 웃고 사네요^_^

crayon__g_21909674_150853168843450_4331670823791230976_n.jpg

간식타임~!!

커피&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pooka x sunday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커피와 케잌 주말다운 여유입니다~^^

일요일엔 그냥 쉬면서 가볍게 먹어도 좋은거 같아요^^

진짜 침넘어 가네요...

밥을 먹어도 중간중간 간식은 꼭 챙겨 먹어야되요 ㅎㅎㅎ

요즘 올려다보면 구름이 예술이던데요ㅎㅎ 행복한 일요일되세요

여름에 이렇게 좋은 날을 본게 언젠기 기억도 안나요 ㅡㅜ
요즘이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이런 날은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좋은 거 같아요.
짧은 순간이나마 마음껏 즐겨야 겠어요.^^

다음주 중반 부터 다시 나쁨이던데 ㅡㅜ
지금처럼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서 선선하고
미세먼지도 없으면 좋겠어요^^;;

오늘날씨 엄청나게 좋죠 ^^

일어나서 미세먼지 어플 보는게 일상인데 ㅎㅎ
요즘은 좋음만 떠서 행복하네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기분이 별로다가도 하늘한번
쳐다보고 있노라면 흥얼흥얼~♪콧노래가 나오는거같아요 ㅎㅎ
ㅋㅋ근데 현실은 집콕..또르르르 이런날씨에 집에
있는건 죄를 짓는일인데!ㅠㅠ(그럼면에서 전 대역죄인...ㅋㅋ)

집에서 문 열어 놓고 쉬어도 좋죠~
전 치킨 한마리 뜯고 티비 보고 쉬었는데요 ㅎㅎㅎ
하늘만 봐도 즐거워지는 하루네요~

오늘 날씨 정말 좋더라구요~~^^
매일이 오늘만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미세먼지만 없어도 행복지수 80%는 나올거같아요 ㅎㅎㅎ

그러게요 ㅎㅎ 그런데 내일부터 이제 다시 비소식이 있다는데 걱정이네요 ㅜㅜ

오늘 비가 오는데 선선해서 좋네요 ㅎㅎ
힘내는 월요일 되세요~

오.. 파란 하늘이 넘 좋아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이 매일매일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습한 장마도 어서 지나갔으면하네요!!

확실히 중국발 미세먼지가 생활을 힘들게 하네요 ㅡㅜ
동풍 하나로 미세먼지가 싹 물러 간걸 보면 확실한데...
언제 해결 될지 ㅡㅜ
차라리 비라도 내려서 미세먼지가 없으면 좋겠어요 ㅎㅎ
맛저 하세요^)^

하늘색깔 너무 이뻐요~

일주일 정도 미세먼지가 계속 좋음이네요^^
오늘은 비가오지만 미세먼지는 없으니 다행이에요 :)

폭신폭신 커피랑 함께 먹으면 넘맛있을것같아요~!ღ'ᴗ'ღ

커피랑 먹으면 맛있어요~
중간에 배고플때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ㅎ

커피에 파운드케익... 완벽한 조합이네욧

크게 한입 먹고 커피 한모금 마셔주면
사르르 녹아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