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때! 이게 바로 난데!- 1분 단상 8

in #kr6 years ago (edited)

 욕심투성이는,  사람들을 역겹게 한다.

햇빛투성이는 사람들을 눈부시게 한다.

어둠투성이는 사람들을 음침하게 한다.

장점투성이는 사람들을 주눅 들게 한다.

상처투성이는 사람들의 연민을 자아낸다. 

  

나는 우스꽝스러운 모순들을 가지고 있다.

나의 맘은 어둠과 밝음을 모두 지니고 있다.

나의 상처는 아물어서 이젠 희망이 되었다.

나의 장점은 건강한 웃음과 넓은 아량이다.

나의 욕심은 ‘탐구’와 ‘자유’와 ‘해탈’이다.  

 

나는 나의 결점들이 가끔씩은 꽤 귀엽다.

나는 내가 완벽하지 않아서 참 다행이다.

나는 내가 완벽에 집착하지 않아서 좋다.


나는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도 날 사랑한다.   

내 몸은 마라톤과 트라이애슬론을 꿈꾼다.

나는 인간과 인생을 매일매일 깨쳐간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가신 토요일 오후다. 


모두들, 삶을 살아 가는 자신에게,  굿 럭 !

Sort:  

한라산 가즈앗!!! ㅋ

튜터 조~~~~~~ 한라 혈통이 되려는 나의 비밀을 오케 알았수까~~~ ㅋ 고맙쑤다래!